"바닥 구르면서 가수 꿈, 어린 시절 이수만 앞에서"…현진영, 무슨 평가이기에('쇼킹나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킹나이트'가 결승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 세미파이널을 시작하며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8일 방송하는 MBN 댄스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 '국내 유일 땐-스 가요제, 쇼킹나이트(이하 '쇼킹나이트')'는 4라운드 세미파이널 무대를 진행한다.
MBN 댄스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 '국내 유일 땐-스 가요제, 쇼킹나이트'는 8일 오후 9시 50분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쇼킹나이트'가 결승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 세미파이널을 시작하며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8일 방송하는 MBN 댄스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 '국내 유일 땐-스 가요제, 쇼킹나이트(이하 '쇼킹나이트')'는 4라운드 세미파이널 무대를 진행한다. 세미파이널을 거쳐 결승에 진출하는 최종 8팀은 오는 10월 14일과 15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열리는 '쇼킹나이트' 콘서트 무대에도 오를 수 있어 더욱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4라운드는 14개의 팀이 2팀씩 짝이 돼 7개의 연합팀으로 만들어지고, 운명 공동체가 된 하나의 연합팀은 함께 받은 점수로 파이널에 진출하거나 탈락하게 된다. 이에 참가자들은 자신들에게 이득이 될 만한 팀과 연합하기 위해 각종 신경전을 펼친다. 우선 선택권을 얻었지만, 원하는 팀과 연합을 하지 못하는 초유의 사태도 발생한다.
한 팀의 선택을 받은 참가자는 "대한 독립 만세 수준이다. 선택해 줘서 너무 고맙다. 우리가 약한 부분을 채워주실 수 있을 것"이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한다. 반면 또 다른 팀은 "어느 정도 갈등이 있을 거로 생각했지만 이렇게까지 있을 거라고는 생각을 못 했다. 곤란하다"며 당황한다고 해 과연 어떤 연합이 탄생했을지, 또 이들이 어떤 결과를 만들어 낼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날 방송에서는 쇼킹메이커의 특별한 쇼까지 펼쳐진다는 귀띔이다. 무대에 깜짝 등장한 쇼킹메이커의 모습에 현장에 있는 사람들 모두 잠시 경쟁을 잊고 흥으로 하나가 된다.
무대에 오른 쇼킹메이커가 어떤 가수일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쇼킹메이커는 "직접 무대에 서보니 생각보다 쇼킹메이커들의 표정이 하나하나 잘 보인다"며 참가자들의 마음을 백분 이해했다고 해 눈길을 끈다.
또한 힙합 0세대이자 비보이 1세대인 현진영이 '쇼킹나이트'의 레전드 쇼킹메이커로 자리에 함께한다. 현진영은 참가자들에게 필요한 평가와 조언을 건넬 예정이다.
특히 무대를 보던 현진영은 "나도 이분들처럼 바닥에 구르면서 가수의 꿈을 키웠다. 어린 시절 이수만 선생님 앞에서 오디션을 봤을 때 기억이 났다. 울컥했다"는 평을 남긴다.
MBN 댄스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 '국내 유일 땐-스 가요제, 쇼킹나이트'는 8일 오후 9시 50분 방송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선 "캐릭터 탓 번 돈 80% 병원비로…우울증에 독일行" ('새롭게하소서')
- 이효리 “엉덩이 거북이 문신에 시모 흠칫..제거하고 싶어” (짠한형) [종합]
- [종합]'나는 솔로', "테이프 깔까?". '심야 3자 혈투'가 실제 상황이었다니…
- 손혜수 “박주호·구자철과 獨 혼탕서 한국 여성 만나 당황”..김문정, 알바로 30억 수입? (짠당포
- 김수미vs서효림, 고부 갈등...며느리 하극상까지 "족자 바꿔달라" ('익스큐수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