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봉선, '붕어빵' 미래 2세 사진보고 눈물 "방금 애 낳고 온 기분" ('ㄴ신봉선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신봉선이 미래의 2세를 AI로 봤다가 눈물을 쏟았다.
7일 신봉선의 채널 'ㄴ신봉선ㄱ'에는 '드디어 운명의 남자를 찾았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신봉선은 자신의 남자 버전 AI 사진으로 이상형 월드컵을 했다.
자신의 또 다른 모습을 마주한 신봉선은 "어머 잘생겼다", "이게 내 얼굴이라고? "라며 깜짝 놀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개그우먼 신봉선이 미래의 2세를 AI로 봤다가 눈물을 쏟았다.
7일 신봉선의 채널 'ㄴ신봉선ㄱ'에는 '드디어 운명의 남자를 찾았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신봉선은 자신의 남자 버전 AI 사진으로 이상형 월드컵을 했다. 자신의 또 다른 모습을 마주한 신봉선은 "어머 잘생겼다", "이게 내 얼굴이라고? "라며 깜짝 놀랐다.
이어 2세를 AI로 미리 보기 했다. 신봉선은 연신 "자궁아 좀 노력해줘", "어머 예뻐 아가", "어머 너무 예쁘다", "내 배 아파서 낳으면 얼마나 물고 빨고 할까"라며 감상에 젖었다. 이어 "나 슬퍼지려고 해. 오죽했으면 AI로..."라고 말하다가 눈물을 터트렸고 "배 아파서 낳은 애들 보는 것 같이 눈물이 난다. 방금 애 낳고 온 기분이다"라고 말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선 "캐릭터 탓 번 돈 80% 병원비로…우울증에 독일行" ('새롭게하소서')
- 이효리 “엉덩이 거북이 문신에 시모 흠칫..제거하고 싶어” (짠한형) [종합]
- [종합]'나는 솔로', "테이프 깔까?". '심야 3자 혈투'가 실제 상황이었다니…
- 손혜수 “박주호·구자철과 獨 혼탕서 한국 여성 만나 당황”..김문정, 알바로 30억 수입? (짠당포
- 김수미vs서효림, 고부 갈등...며느리 하극상까지 "족자 바꿔달라" ('익스큐수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