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임윤아 부러웠나…전현무 "똑같은 곳에 그녀와 같이"

신효령 기자 2023. 9. 8. 05: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드라마 '킹더랜드'의 이준호·임윤아 따라잡기에 나선다.

8일 오후11시1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일몰 맛집으로 즉흥 여행을 떠나는 전현무의 모습이 공개된다.

첫 셀프 세차 후 상쾌한 기분을 안고 일몰 맛집으로 즉흥 여행을 떠난다.

전현무가 향한 곳은 서해의 일몰 맛집이자 '킹더랜드' 주인공 이준호와 임윤아가 물길이 났을 때 함께 걷는 로맨틱한 장면의 촬영지인 탄도항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8일 오후11시1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일몰 맛집으로 즉흥 여행을 떠나는 전현무의 모습이 공개된다. (사진=MBC TV 예능 '나 혼자 산다' 캡처) 2023.09.0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방송인 전현무가 드라마 '킹더랜드'의 이준호·임윤아 따라잡기에 나선다.

8일 오후11시1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일몰 맛집으로 즉흥 여행을 떠나는 전현무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전현무는 종적을 감췄던 '무카(전현무+캠핑카)'와 함께 컴백한다. 첫 셀프 세차 후 상쾌한 기분을 안고 일몰 맛집으로 즉흥 여행을 떠난다. 그러나 출발과 동시에 쏟아지는 비와 교통체증에 허탈감을 쏟아낸다.

전현무가 향한 곳은 서해의 일몰 맛집이자 '킹더랜드' 주인공 이준호와 임윤아가 물길이 났을 때 함께 걷는 로맨틱한 장면의 촬영지인 탄도항이다. '준호가 될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상상과 다르게 닫혀버린 바닷길 앞에서 덩그러니 선 전현무의 뒷모습이 짠내를 유발한다.

하지만 그는 기막힌 일몰 풍광에 "압도적인데"라며 연신 사진을 찍는다. 연인·부부 등 화기애애한 주변 방문객들을 보며 밀려오는 외로움에 젖어든다. 친구끼리 온 청춘들을 보고 "나랑 기안84하고 코쿤 같아"라며 동병상련의 마음을 담아 단체 사진까지 찍어준다. 전현무는 "다음에 누군가 생긴다면, 똑같은 곳에 그녀와 같이 있겠다"며 강한 포부를 드러내기도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