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철원농협, 철원오대쌀 햅쌀 본격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철원군 동철원농협(조합장 장명)이 추석을 앞두고 최근 철원오대쌀 햅쌀을 출시,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추석 선물로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철원 햅쌀은 현재 지역내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4㎏ 1만8000원, 10㎏ 3만7000원에 판매 중이다.
이와 더불어 철원새마을금고와 각 지역농협, 정미소 등에서도 햅쌀 판매를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철원군 동철원농협(조합장 장명)이 추석을 앞두고 최근 철원오대쌀 햅쌀을 출시,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추석 선물로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철원 햅쌀은 현재 지역내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4㎏ 1만8000원, 10㎏ 3만7000원에 판매 중이다. 이와 더불어 철원새마을금고와 각 지역농협, 정미소 등에서도 햅쌀 판매를 시작했다.
철원오대쌀은 철원군의 대표적인 고품질 쌀로 밥맛이 좋아 추석 선물용으로 소비자들의 선호도와 만족도가 높아 전국의 거래처로부터 구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이에 군은 추석을 전후해 11번가와 네이버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며 서울시상생상회와 함께 서울광장 등에서 오프라인 특판전도 열 계획이다. 이재용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부모급여 '만0세 100만원·만1세 50만원' 내년부터 매달 지급
- 이주호 "서이초 교사 49재 추모제 참석 교사 징계 없다”
- 천연기념물 ‘붉은박쥐’ 원주 치악산서 8년 동안 서식
- 김진태 지사 “ 홍범도 장군 자유시참변 한복판 의혹 외면 못해”
- 춘천 역세권 개발 본격화 ‘춘천형 판교’ 탄력
- 에버랜드 "푸바오 중국 가는 날 협의 돌입… 내년 2~4월 추측"
- ‘손흥민 카페’로 유명한 춘천 ‘인필드’, 꼭 가봐야 할 여행지로 선정
- "로또 1등 당첨금 32억원 찾아가세요"…작년 10월 추첨·인천 미추홀구 판매
- '설악산 등반객 40년지기' 중청대피소 10월부터 철거 예정
- 동해 오징어는 옛말? 서해안서 오징어 공수하는 동해안 횟집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