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1기 정식 “키스 할 거예요?”... 13기 옥순 “모르지” 웃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솔사계' 1기 정식과 13기 옥순이 '현실 커플' 케미를 자랑했다.
7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정식은 13기 옥순과 데이트하며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정식은 13기 옥순과 데이트하며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1기 정식과 13기 옥순이 솔로 민박이 아닌 밖에서 다시 만났다. 앞서 두 사람은 솔로 민박에서 나오고 세 번의 만남을 가졌다고.
두 사람은 1차로 광장시장에서 막걸리를 마셨고, 육회집에서 2차를 가졌다. 옥순은 “저 마늘 먹어도 될까요? 마늘 냄새 나도 양해 좀 해달라”고 장난쳤고, 정식은 “어차피 키스 안 할 건데. 할 거예요?”라고 너스레 떨었다. 그 말을 들은 옥순은 “모르지”라고 말해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는 ‘나는 SOLO’ 화제의 출연자들이 방송 이후 어떤 삶과 연애를 꽃피웠는지, 그들의 일상을 찾아가는 스핀오프 예능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내가 무슨 연애를”... 9기 현숙, 반려견이 1기 정식 물자 ‘걱정+한숨’ (‘나솔사계’)
- ‘나솔사계’ 9기 현숙, 1기 정식과 현실 데이트... “나의 가족들과 첫 상犬례”
- 박항서, ‘손둥동굴’ 탐험중 62년 인생 최대 위기... 안정환 “약간 울었는데?” [종합]
- 화사, ‘아이 러브 마이 바디’ 아이튠즈 차트 8개국 1위
- 박항서, ‘손둥동굴’ 험난한 길+절경에 명언 폭발... “내 인생이 탐험”
- 정우연, 김히어라·이아진 성희롱 논란에 “불쾌함 못느껴, 오해 없길”
- ‘손둥동굴’ 박항서, ‘예능 선배’ 안정환 입담에 “완전 방송인이야” 감탄
- ‘손둥동굴’ 안정환, 박항서 뒤끝에 “韓 감독 중에 제일 잘 삐져” 폭소
- 이아진, 김히어라와 성희롱 가해 논란 해명 “내 불찰”
- 김순옥 신작 ‘7인의 탈출’, 빌런 맛집 인물관계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