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무슨 연애를”... 9기 현숙, 반려견이 1기 정식 물자 ‘걱정+한숨’ (‘나솔사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솔사계' 9기 현숙이 고충을 털어놨다.
7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9기 현숙과 1기 정식이 애견 카페에서 데이트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9기 현숙과 1기 정식이 애견 카페에서 데이트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현숙과 정식은 애견 카페에서 만나 대화하는 시간을 가졌지만 현숙은 강아지 케어때문에 정신 없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정식은 강아지와 친해지려 다가갔지만 강아지에게 물리기도.
정식은 인터뷰에서 “굉장히 당혹스러웠다. 이정도로 낯을 가리고 사람에게 좀 손길을 안 줄지 몰랐다. ‘이거 데이트 맞아?’ 생각했다”고 전했다.
현숙은 “‘그럼 그렇지. 내가 무슨 연애를 하지?’ 솔직히 이런 생각을 했다. 내가 무슨 연애냐. 상황이 이런데. 돌싱 특집에도 아기 가지신 분들이 연애를 함에 있어서 아기 얘기를 계속 꺼낸다. 저도 솔직히 사람 아기들이랑 다를게 없다. 결혼만 안 했을 뿐이지”라며 “너무 이기적이게도 나는 계속 사랑을 하고 싶더라. 너무 강아지들 사랑하는데 너무 힘들다. 저도 누군가랑 감정 교류를 하고 싶은 평범한 사람이다”고 고충을 털어놨다.
한편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는 ‘나는 SOLO’ 화제의 출연자들이 방송 이후 어떤 삶과 연애를 꽃피웠는지, 그들의 일상을 찾아가는 스핀오프 예능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솔사계’ 9기 현숙, 1기 정식과 현실 데이트... “나의 가족들과 첫 상犬례”
- 박항서, ‘손둥동굴’ 탐험중 62년 인생 최대 위기... 안정환 “약간 울었는데?” [종합]
- 화사, ‘아이 러브 마이 바디’ 아이튠즈 차트 8개국 1위
- 박항서, ‘손둥동굴’ 험난한 길+절경에 명언 폭발... “내 인생이 탐험”
- 정우연, 김히어라·이아진 성희롱 논란에 “불쾌함 못느껴, 오해 없길”
- ‘손둥동굴’ 박항서, ‘예능 선배’ 안정환 입담에 “완전 방송인이야” 감탄
- ‘손둥동굴’ 안정환, 박항서 뒤끝에 “韓 감독 중에 제일 잘 삐져” 폭소
- 이아진, 김히어라와 성희롱 가해 논란 해명 “내 불찰”
- 김순옥 신작 ‘7인의 탈출’, 빌런 맛집 인물관계도 공개
- ‘엘리멘탈’ 13일 디즈니+ 공개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