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엠씨알, 이탈리아 질마 그룹의 '아이스버그 골프' 라이선스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 브랜드 어메이징크리를 전개하는 에이엠씨알은 이탈리아 질마 그룹의 하우스 브랜드 아이스버그 골프의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에이엠씨알은 2015년 미국에서 런칭한 골프 브랜드 어메이징크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2022년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포틀랜드 클래식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 적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계약 기간은 5년으로 2024년 봄/여름 컬렉션을 시작으로 골프의류와 액세서리 등을 국내 플래그십 스토어 및 백화점, 공식 사이트 등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에이엠씨알은 2015년 미국에서 런칭한 골프 브랜드 어메이징크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2022년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포틀랜드 클래식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 적이 있다.
질마의 CEO이자 아이스버그 아트디렉터인 파올로 제라니(Paolo Gerani)는 “브랜드가 항상 스포츠 세계와 밀접한 관계를 맺어왔으며,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들이 활동하는 필드에 데뷔할 수 있는 도약을 위해 우리는 에이엠씨알과 협력하게 됐다”고 말했다.
배슬기 에이엠씨알 공동대표는 “아이스버그 골프는 프리미엄 골프웨어에 필수적인 전문성과 패션을 결합해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주영로 (na187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2차전지 끝판왕…한투운용 ETF, '배터리아저씨 8종목' 70% 담아
- "김히어라, 20년 전...올해는 1건도 없다" 상지여중 '화들짝'
- “아내, 꿈에서 가방 줍더니 5억 당첨”...복권 1등에 남편 환호
- 아파트 고층서 BB탄 발사한 20대…집에선 '이것'도 발견됐다
- "성도착증 환자 같은 놈"...성병까지 옮긴 30대, 피해자 더 있다
- 16살 경비, 새벽엔 쿠팡맨 “라면으로 하루 한 끼”…어떤 사연
- 문제적 책 읽을권리…장하준·마광수, 금서 다시 읽는다
- '더 글로리' 의리?…임지연X정성일, '학폭 의혹' 김히어라 공개 지지
- '나는 솔로' 16기 영자, 가짜뉴스 사과…"부끄럽고 반성" [전문]
- "화웨이 스마트폰에 SK하이닉스 칩"…하이닉스 "거래 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