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컴백’ 케플러, 10월 단독 팬미팅 ‘Kep1er’s Strange Market’ 개최
걸그룹 케플러(Kep1er)가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한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오는 10월 21일과 22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2023 Kep1er 2nd FAN MEETING <Kep1er’s Strange Market> (케플러의 수상한 상점)’을 개최한다.
공개된 포스터 속 멤버들은 반짝이는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수상한 상점의 분위기를 한층 밝게 이끌고 있다. 러블리 무드를 극대화하는 파스텔톤 스타일링과 케플러의 빛나는 비주얼 또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팬미팅을 향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Kep1er’s Strange Market’은 케플러가 보여주고 표현하고 싶은 모습뿐만 아니라, 팬들과 함께하고 싶은 이야기들을 모두 담은 무한한 공간을 의미한다. 케플러와 케플리안이 좋아하는 것들을 모두 담은 선물상자가 가득한 수상한 상점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해 10월 개최한 첫 팬미팅 ‘2022 Kep1er FAN MEETING <Kep1anet>’ 이후 약 1년 만에 국내에서 개최하는 팬미팅인 만큼 케플러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과 다양한 코너들로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에 보답할 계획이다.
팬미팅에 앞서 케플러는 오는 25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Magic Hour (매직 아워)’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케플러는 프로모션 스케줄러, 트랙리스트, 홈페이지 오픈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2023 Kep1er 2nd FAN MEETING <Kep1er’s Strange Market> (케플러의 수상한 상점)’의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팬클럽 선예매는 오는 12일, 일반 예매는 오는 13일 오후 8시 오픈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