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아이 러브 마이 바디’ 아이튠즈 차트 8개국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화사가 컴백과 동시에 국내외 차트에서 흥행 시동을 개시했다.
7일 화사의 소속사 피네이션에 따르면 화사의 새 디지털 싱글 '아이 러브 마이 바디(I Love My Body)'는 지난 6일 발매일에 캄보디아, 콜롬비아, 헝가리, 요르단, 말레이시아, 필리핀,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등 8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화사의 소속사 피네이션에 따르면 화사의 새 디지털 싱글 ‘아이 러브 마이 바디(I Love My Body)’는 지난 6일 발매일에 캄보디아, 콜롬비아, 헝가리, 요르단, 말레이시아, 필리핀,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등 8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했다. 21개 국가에서 10위권에 올랐고, 34개 국가에서 100위권에 진입하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멜론, 지니, 벅스 등 국내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도 TOP100에 안착하며 국내외 리스너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신보는 화사가 2년 만에 발매하는 동시에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에 합류한 이후 처음 발매하는 것으로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아이 러브 마이 바디’는 나 자신이 아닌 타인의 시선이 미의 기준이 되는 세상에서 나만이 지닌 본연의 아름다움을 표본으로 삼고 사랑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으로, 그 어떤 것보다 가장 소중하지만 잊기 쉬운 나의 몸(Body)을 더욱 아끼고 사랑하겠다는, 누구에게나 필요한 가사로 위로와 공감을 전하고 있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항서, ‘손둥동굴’ 험난한 길+절경에 명언 폭발... “내 인생이 탐험”
- 정우연, 김히어라·이아진 성희롱 논란에 “불쾌함 못느껴, 오해 없길”
- ‘손둥동굴’ 박항서, ‘예능 선배’ 안정환 입담에 “완전 방송인이야” 감탄
- ‘손둥동굴’ 안정환, 박항서 뒤끝에 “韓 감독 중에 제일 잘 삐져” 폭소
- 이아진, 김히어라와 성희롱 가해 논란 해명 “내 불찰”
- 김순옥 신작 ‘7인의 탈출’, 빌런 맛집 인물관계도 공개
- ‘엘리멘탈’ 13일 디즈니+ 공개 확정
- 이진아, 10월 정규 3집 발매 기념 공연 ‘도시의 속마음’ 개최
- 임영웅, ‘모래 알갱이’로 영화 ‘소풍’ 참여[공식]
- 400회 맞은 ‘아는 형님’…PD “대한민국 최고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