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향기 아시냐?"…'나솔사계' 2기 종수·13기 옥순, 현실연애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SOLO)'의 스핀오프 예능 '나솔사계'에서 2기 종수와 13기 옥순의 '현실 연애'가 시작된다.
7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SBS PLUS·ENA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솔로민박'을 나와 현실세계에서 로맨스 2라운드에 돌입한 2기 종수와 13기 옥순의 데이트가 공개된다.
이날 종수와 옥순은 처음으로 현실 데이트를 하면서 더욱 가까워진 모습을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나는 솔로(SOLO)'의 스핀오프 예능 '나솔사계'에서 2기 종수와 13기 옥순의 '현실 연애'가 시작된다.
7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SBS PLUS·ENA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솔로민박'을 나와 현실세계에서 로맨스 2라운드에 돌입한 2기 종수와 13기 옥순의 데이트가 공개된다.
이날 종수와 옥순은 처음으로 현실 데이트를 하면서 더욱 가까워진 모습을 보인다. 특히 요식업 사장인 종수는 슈퍼카를 타고 댄디한 차림으로 등장해 MC인 래퍼 데프콘과 어반자카파 조현아, 가수 경리마저 사로잡는다. 여기에 커피도 미리 준비해오는 센스를 보여, 옥순에게 "갑자기 재밌어졌어"라는 반응을 이끌어낸다. 종수는 "나 만나서 그래"라고 받아친다. 두 사람의 '핑크빛 티키타카'에 조현아는 "남자친구 같아"라며 과몰입한다.
잠시 후, 두 사람은 한강이 보이는 레스토랑에서 낭만적인 식사를 즐긴다. 이때 종수는 스윗한 멘트에 장난을 쳤다. 이어 깜짝 선물까지 해 옥순의 미소를 유발한다. "손가락 줘봐"라고 하더니, 반지처럼 화려한 디자인의 '냅킨 링'을 옥순의 손에 끼워주면서 "커플링 준비해 봤어"라고 말했다.
또한 종수는 "제 향기 아시냐?"고 묻는 옥순에게 "네 살냄새?"라고 말해 설렘을 안겼다. "난 촬영 갔다 와서 싱숭생숭했어", "처음으로 슬펐어" 등 솔직한 마음을 고백해 옥순을 설레게 한다. 두 사람의 데이트에 몰입하던 조현아는 "저거 연애인데"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종합)
- '인간사육장'에서 18년 지낸 34살 女…지정된 상대와 결혼까지
- 토니안 "우울증·대인기피증 진단…어떻게 하면 멋있게 죽을까 생각"
- 머스크 '정부효율부 수장' 발탁…정책·예산 최고실세
- 용준형♥현아, 달달한 신혼 일상…日서 데이트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