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화사, 신곡 'I Love My Body' 컴백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화사가 키치한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화사는 7일 저녁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새 디지털 싱글 'I Love My Body(아이 러브 마이 바디)'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아울러 'I Love My Body'를 외치는 화사의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가 팬들의 환호를 끌어냈다.
특히 남다른 무대 장악력으로 '화사 효과'를 실감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가수 화사가 키치한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화사는 7일 저녁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새 디지털 싱글 'I Love My Body(아이 러브 마이 바디)'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화사는 러블리함과 당당함이 공존하는 퍼포먼스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혹적인 비주얼이 돋보이는 핑크색 의상과 킬힐을 신고 등장한 화사는 완벽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감탄을 자아냈다.
또 화사만 보여줄 수 있는 유니크한 아우라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아울러 'I Love My Body'를 외치는 화사의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가 팬들의 환호를 끌어냈다. 특히 남다른 무대 장악력으로 '화사 효과'를 실감케 했다.
신곡은 70년대 모타운 소울 음악에 808 베이스를 가미해 현대적 감각으로 풀어낸 소울 팝 장르로, 심플하지만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키치하고 세련된 비트가 특징인 곡이다. 가사에는 세상 그 어떤 것보다 가장 소중하지만 잊기 쉬운 나의 몸(Body)을 더욱 아끼고 사랑하겠다는, 누구에게나 필요한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이번 신보는 지난 6일 발매 이후 캄보디아, 콜롬비아, 헝가리, 요르단, 말레이시아, 필리핀,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등 8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21개 국가에서 10위권에 올랐고, 34개 국가에서 100위권에 진입했다. 또 국내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는 TOP100에 안착,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화사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출산설에 법적대응 [종합]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유준상, 카운터즈 6人 완전체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