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강원새농민회 한마음 전진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ami80@pressian.com)]사단법인 한국새농민 강원특별자치도회가 주최하는 '2023년 강원새농민회 한마음전진대회'가 7일 강원 고성군 종합체육관에서 열렸다.
대회에서는 이재석 한국새농민회 강원특별자치도회장을 비롯해 석성균 강원특별자치도 농정국장, 김용욱 농협중앙회 강원본부장, 김일용 고성군의장 및 회원 등 6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우수 농업인 회원 표창 및 공로패, 감사패 수여, 내외빈 축사, 지역사회 소외 이웃을 위한 '사랑의 꾸러미 전달식'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동일 기자(=춘천)(tami80@pressian.com)]
사단법인 한국새농민 강원특별자치도회가 주최하는 ‘2023년 강원새농민회 한마음전진대회’가 7일 강원 고성군 종합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개방화, 세계화 시대에 선도농업인으로서의 새로운 방향을 모색하고 회원 상호간 소통강화로 활력 있고 잘 사는 농촌을 만들기 위한 역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개최됐다.
대회에서는 이재석 한국새농민회 강원특별자치도회장을 비롯해 석성균 강원특별자치도 농정국장, 김용욱 농협중앙회 강원본부장, 김일용 고성군의장 및 회원 등 6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우수 농업인 회원 표창 및 공로패, 감사패 수여, 내외빈 축사, 지역사회 소외 이웃을 위한 ‘사랑의 꾸러미 전달식’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어 강원특별자치도회 새농민들이 18개시군 각 지역에서 생산한 청정 우수농산물을 전시하고, 고성군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200박스를 고성군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김용욱 본부장은 “지역농업발전의 주체가 되는 강원새농민회가 우리 농업·농촌에 희망이 되어주길 바란다”며 “강원농협도 농산물 판매사업에 최선을 다하여 농가소득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석 강원새농민회장은 “자립·과학·협동의 새농민 정신을 바탕으로 강원 농업·농촌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강원새농민회가 되겠다”고 했다.
[서동일 기자(=춘천)(tami80@pressian.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싸우라"에 '전사' 된 한덕수, '한동훈 따라잡기' 나선 박민식·원희룡
- 민주당 전북지역 의원들 '새만금 예산 80% 삭감' 항의 삭발
- 한덕수 "재정 안 풀어도 성장 잠재력은 확충"한다면서 R&D 삭감?
- 철도노조 "14일부터 18일 총파업…시민들 조금만 참아달라"
- 이재명, 태영호 항의방문에 홍범도 빗대 "한때 공산당 의원도 시키면서…"
- 김기현 "김만배 녹취록 조작, 사형에 처할 국가반역죄"
- 尹대통령 "북핵, 실존적 위협"…러시아 겨냥 "무거운 책임"
- 5억 날아갔는데 '전세사기 피해 아냐' … "내 피해는 누가 조사?"
- 역사 해석 근거로 홍범도 흉상 치운 국방부, 곳곳에서 역사 인식 미비점 드러나
- '내가 하고 싶은대로 한다'는 대통령, 군의 '비겁과 무능' 조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