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라미, ‘it’SMe’ 순수+청량
손봉석 기자 2023. 9. 7. 18:41
라미(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 가 순수함과 청량함이 돋보이는 자체 화보를 공개했다.
라미는 지난 6일 SM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인 ‘SM ACTIST’(에스엠 액티스트)와 SMTOWN 공식 포스트 채널에 자신을 소개하는 ‘it’SMe’(잇츠미) 프로젝트 화보를 오픈, 다채로운 분위기의 모습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라미는 웃음기 없는 차분함부터 반짝이는 눈망울이 돋보이는 생기발랄함까지 특유의 맑고 청초한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여기에 꽃, 인형, 어항, 카메라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한 감각적인 비주얼로 화보를 더욱 풍성하게 채웠다.
무엇보다 라미는 그동안 아역 배우와 ‘SMROOKIES’(에스엠루키즈) 활동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으며, 지난 5월에는 드라마 ‘오! 영심이’에서 상은 역으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펼쳐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던 만큼, 앞으로 배우로서 보여줄 무궁무진한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라미의 새로운 면면이 담긴 ‘it’SMe’ 프로젝트의 영상 섹션은 내일(8일) ‘SM ACTIST’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