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 3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크로스오버 그룹 수상

손봉석 기자 2023. 9. 7. 18: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3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포레스텔라(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는 오늘(7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여해 올해를 빛낸 크로스오버 그룹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한국경제신문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해를 빛낸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포레스텔라는 지난 2021년부터 3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크로스오버 그룹 부문을 독차지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도 크로스오버 그룹 부문을 수상한 포레스텔라는 이번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까지 3년 연속으로 휩쓸며 막강한 영향력을 입증했다.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포레스텔라는 지난 6일 스핀오프 디지털 싱글이자 올해의 라스트 서머송 ‘KOOL’(쿨)을 발매하고, 키치한 변신으로 리스너들의 늦더위를 식혀주고 있다.

더불어 2023 전국투어 콘서트 ‘The Light’(더 라이트)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며, 오는 10월 14일과 15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2023 포레스텔라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