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가수협 '2023 찾아가는 전국민 희망콘서트' 하반기 투어 돌입…10일 화성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가수협회 '2023 찾아가는 전국민 희망콘서트'가 오는 10일 오후 3시 경기도 화성시 구봉산 근린공원에서 펼쳐진다.
㈔대한가수협회(회장 이자연), 화성시 주최.
대한가수협회는 "이번 공연은 하반기 '찾아가는 전국민 희망콘서트'의 시작이다. 최고의 무대를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많이 오셔서 초가을의 정취를 즐겨달라"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대한가수협회 ‘2023 찾아가는 전국민 희망콘서트’가 오는 10일 오후 3시 경기도 화성시 구봉산 근린공원에서 펼쳐진다.
㈔대한가수협회(회장 이자연), 화성시 주최.주관 문화체육관광부 후원으로 열리는 이번 공연은 개그 MC 손헌수의 진행으로 이자연, 임희숙, 춘길(모세), 강혜연, 김용빈 등 인기 가수들이 출연한다.
‘트롯 다람쥐’ 강혜연은 ‘왔다야’ ‘가지마오’, 트롯 신동 출신 김용빈은 ‘물새우는 강언덕’ ‘삼남 아리랑’, 재즈 디바 임희숙은 ‘내 하나의 사랑은 가고’ ‘진정 난 몰랐네’, ‘불타는 트롯맨’ 춘길(모세)은 ‘떠나는 님아’ '사랑인걸’, 명품 트로트 가수 이자연은 ‘사나이 눈물’ ‘친구야’ 등 히트곡들을 레퍼토리로 예고했다.
대한가수협회는 “이번 공연은 하반기 ‘찾아가는 전국민 희망콘서트’의 시작이다. 최고의 무대를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많이 오셔서 초가을의 정취를 즐겨달라”고 당부했다.
이 공연 실황은 ‘대가수TV’를 통해 실시간 중계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