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곡입수 박항서 ‘노팬티’ 고백에 김남일X안정환 “감독님 지켜” 매너 대형 가동 (손둥동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트남 국민영웅' 박항서 감독이 폭염 속 진행된 손둥동굴 탐사훈련에서 물놀이 딜레마에 빠졌다.
7일 방송되는 tvN '삼백만년 전 야생탐험 손둥동굴'(이하 '손둥동굴') 예고편이 선공개된 가운데, 땡볕 속 트래킹을 하던 멤버들은 시원한 계곡에서 잠시 휴식을 취했다.
한편 대한민국 방송 최초로 300만 년 전 생긴 미지의 손둥 동굴을 파헤치는 탐험 예능 '손둥동굴'은 7일 오후 8시4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베트남 국민영웅’ 박항서 감독이 폭염 속 진행된 손둥동굴 탐사훈련에서 물놀이 딜레마에 빠졌다.
7일 방송되는 tvN ‘삼백만년 전 야생탐험 손둥동굴’(이하 ‘손둥동굴’) 예고편이 선공개된 가운데, 땡볕 속 트래킹을 하던 멤버들은 시원한 계곡에서 잠시 휴식을 취했다.
하지만 그늘이 없어 가시지 않는 더위를 호소하던 추성훈은 저벅저벅 계곡으로 입수했다. 추성훈의 시원한 탄성에 이끌리듯 김동준과 안정환, 김남일까지 차례차례 입수하며 ‘손둥 워터밤’이 개장했다.
네 형제가 물 속에서 박 감독을 부르는 가운데 박 감독은 한참을 주저했다. 그는 “내가 팬티를 안 입었어”라더니 “난 모른다. 모자이크 쳐줘”라고 물 속으로 들어갔다. 흔쾌히 모자이크를 약속한 제작진은 바지 대신 얼굴에 모자이크를 해 폭소를 안겼다.
신선놀음을 즐기던 안정환은 박항서의 주문에 고은 시인의 ‘그 꽃’을 읊으며 “사람이 올라갈 때는 아무것도 못 보는데, 내려올 때 의미를 알게 된다는 거다”라고 말했다.
즐거운 물놀이를 마친 형제들은 옷을 말리기 위해 나가기로 했다. 박 감독이 젖은 바지를 걱정하자 형제들은 “가려드려라”라면서 박항서의 노팬티를 배려한 매너 대형으로 계곡을 걸어나왔다.
한편 대한민국 방송 최초로 300만 년 전 생긴 미지의 손둥 동굴을 파헤치는 탐험 예능 ‘손둥동굴’은 7일 오후 8시40분 방송된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은형 “♥강재준, 26kg 감량 후 신체적으로 올라와” 섹스리스 의혹 간접 해명
- 5년만 ‘애기씨’ 만난 이병헌 “보고 싶었소” 김태리 파안대소
- ‘어머나! 도경완 설레겠어’ 장윤정, 마틸다로 파격 변신...똑단발+망사스타킹 핫하네
- ‘파격 노출’ 이효리, 비키니만 입고 화사 신곡 챌린지 영상 공개.. 우정 여전해
- 줄리엔 강♥제이제이, 내년 결혼인데 벌써? 피지컬 커플 웨딩 화보 공개
- ‘세븐♥’ 이다해, 200억 시세차익에 빛나는 초호화 라이프.. 지인들과 ‘낮샴’ 즐겨
- [단독] 배우 주진모, 7일 부친상…눈물의 사부곡
- 박명수, 윤석열 대통령에 “저를 만나면 피해주시길.. ‘도와주세요’ 할 것” (라디오쇼)
- ‘몸짱 개그맨’ 윤상민, 4세 연하 요가강사와 웨딩마치
- ‘11살 차이 중요하지 않아’ 브브걸 유정♥이규한, 두 달 만에 열애 인정 ‘스타커플 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