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의 꿈 펼친다…허준 전국가요제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강서구는 '허준 전국가요제'에 참여할 참가자를 오는 1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7일 강서구에 따르면 4년 만에 열리는 제 21회 허준 전국가요제는 지역과 나이 제한 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허준축제 누리집 또는 동 주민센터에서 신청하면 된다.
본선은 허준축제 마지막 날인 다음 달 15일 오후 6시부터 서울식물원 잔디광장 특설무대에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강서구는 ‘허준 전국가요제’에 참여할 참가자를 오는 1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7일 강서구에 따르면 4년 만에 열리는 제 21회 허준 전국가요제는 지역과 나이 제한 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개인 또는 5인 이하 팀 단위로 신청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허준축제 누리집 또는 동 주민센터에서 신청하면 된다.
구는 오는 23일 강서구민회관에서 예심을 진행, 총 12팀의 본선 진출자를 선정한다.
본선은 허준축제 마지막 날인 다음 달 15일 오후 6시부터 서울식물원 잔디광장 특설무대에서 진행된다.
구는 이날 대상(100만 원 상당), 최우수상(70만 원 상당), 우수상(50만 원 상당), 장려상(30만 원 상당), 인기상(20만 원 상당) 등 총 5팀을 선정하고 상품권과 상패를 수여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샤방샤방’ ‘오빠 한번 믿어봐’ 등 수많은 히트곡을 가진 가수 박현빈 등이 축하무대를 선보이며 볼거리를 더할 예정이다.
민정혜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방산 “43조원대 2차 잭팟” 터지나…나토 군사강국 거듭나는 폴란드[정충신의 밀리터리 카페]
- 성병숙 “전남편 부도로 100억 빚 …차에서 지냈다” 눈물
- ‘안희정 친구’에 도전장 내민 ‘안희정 미투 증언 前 비서’
- “좋은 일 있다” 알바 면접 갔다 성폭행 당한 女 재수생…극단 선택
- 가드레일 들이받고 ‘쿨쿨’… 배우 진예솔, 음주운전 檢송치
- ‘미국인들, 김밥찾아 삼만리’…K-푸드 바람 제대로 탄 냉동김밥
- 내린천 오지에 새 길 놓이자… 새들만 누리던 비경이 열렸다[박경일기자의 여행]
- 침대에 묶여 나온 오피스텔 난동女, 민주당 국회의원 보좌진이었다
- 뉴스타파 보도하자마자 이재명 SNS 공유…‘가짜뉴스 공모’ 있었나
- [단독] 7일 오전 따릉이 시스템 장기간 불통… 지각 속출에 시민들 불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