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엠게임, '퀸즈나이츠' 신규 스테이지 업데이트 외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엠게임은 방치형 RPG '퀸즈나이츠'에 신규 스테이지 추가 및 각 던전별 콘텐츠 확장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25개로 구성한 챕터에서 5개의 챕터를 신규로 추가했다. 1개의 챕터당 스테이지는 50개가 있으며, 유저는 마지막 스테이지에서 보스 몬스터의 처치 가능 여부를 통해 캐릭터 성장을 직접적으로 체감할 수 있다.
각 던전별 층수 및 단계를 2개 이상 확장하는 콘텐츠도 추가한다. 추가 확장으로 던전 내에서 얻을 수 있는 특수 재화의 양이 증가하여 재화 수급이 원활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레벨과 골드 성장 스탯의 추가 및 확장을 진행하여 유저들의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추석 이전에 콘텐츠 업데이트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며, 예정 콘텐츠는 '1:1 대전 PvP 시스템'과 유저들 간 친목을 위한 '길드' 콘텐츠다.
1:1 대전 PvP 시스템은 자동 전투 방식으로 기존 던전과 동일하게 별도의 스킬을 장착하여 즐길 수 있으며, PvP 랭킹은 별도로 생성해 랭킹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길드 콘텐츠는 생성, 가입, 자원보상 등 기본 시스템을 먼저 선보이고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 점진적으로 시스템을 확장할 예정이다.
네오위즈는 자사가 개발 중인 소울라이크 신작 'P의 거짓'의 무기 쇼케이스 영상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네오위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이번 무기 쇼케이스 영상은 7분40초 가량의 분량으로 제작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무기의 손잡이와 날을 각각 분리 및 조립하여 새로운 무기를 만들어내는 P의 거짓 만의 독특한 '무기 조합 시스템'을 확인할 수 있다.
'무용수의 곡도 날', '겨울의 레이피어 날', '샐러맨더 단도 날' 등 7종의 특색 있는 외형의 날들과 '부스터 글레이브 자루', '눈먼 자의 쌍날창 자루', '기폭 곡괭이 자루' 등 공격 모션 및 패턴에 영향을 주는 7종의 손잡이들을 이용해 호쾌한 액션을 펼치는 주인공의 모습도 등장한다.
여기에 '인간성의 증거', '우로보로스의 눈', '아르크의 성검' 등 독창적인 무기의 모습도 함께 공개했다.
오는 9월19일 글로벌 정식 출시를 앞둔 P의 거짓은 소울라이크 싱글 플레이 액션 RPG다. 19세기 말 벨에포크 시대를 배경으로 한 사실적인 그래픽과 고전 '피노키오'를 잔혹동화로 각색한 독특한 세계관, 뛰어난 액션성 등을 내세워 글로벌 이용자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넥슨은 PC·콘솔용 대전 격투 게임 'DNF Duel'의 두 번째 DLC 캐릭터 '스트리트파이터'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스트리트파이터는 맹독 지뢰, 바늘, 폭탄 등 다양한 암기를 사용하는 남격투가로, 오는 14일 출시한다. 발차기를 활용한 근접 전투와 더불어 갈고리가 달린 쇠사슬, 그물 등 다양한 공격 수단을 활용해 먼 거리의 상대에게도 치명적인 피해를 줄 수 있다.
넥슨은 '블레이드'에 이어 스트리트파이터를 연달아 선보이며, 앞으로 3개의 DLC 캐릭터를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지난 6일 DNF Duel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상세 스킬 및 기획 의도를 담은 콘셉트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은 화려한 연계 기술을 활용해 단숨에 상대를 제압하는 스트리트파이터의 모습을 담았다.
원작 던전앤파이터 내 모든 수단을 가리지 않고 거칠게 전투하는 '스트리트파이터'의 개성을 DNF Duel만의 타격감 넘치는 액션 연출로 표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유튜브 및 트위터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라비티는 PC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제로'의 신규 에피소드 2 Part.1 '아루나펠츠 교국 수도 라헬'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아루나펠츠 교국 수도 라헬은 오딘의 신전에서 아스가르드로 향하는 문을 열지만 아스가르드가 아닌 휘겔에 불시착한 뒤 그곳에서 마을 주민들을 돕고 사절단과 함께 아루나펠츠 교국 수도 라헬로 향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에피소드는 베이스 레벨 150 이상을 달성한 후 에피소드 1 Part.3 '진실의 문'을 클리어하면 진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최고 레벨 확장, 경험치 테이블 조정 등 일부 시스템도 업데이트했다.
그라비티는 신규 에피소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4일까지 획득 가능한 경험치, 드랍률, 여관 버프 경험치가 증가한다. 동일 기간 스킬과 스테이터스를 초기화할 수 있는 '스탯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1월1일까지는 '점핑 부스터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별도의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서버, 직업, 성별을 선택하면 바로 신청 가능하다. 명의 당 1회만 신청할 수 있으며 전승 2차, 확장 1차 직업군 60레벨 부스터 캐릭터가 계정으로 지급한다.
10월4일 점검 전까지 부스터 프로모션 캐릭터 레벨 165를 달성하면 부스터 캐릭터 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점핑 제련 이벤트', '출석체크 이벤트',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 2종으로 유저에게 보상을 증정한다.
요스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하이퍼그리프에서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와 '몬스터 헌터'의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는 6성 '키린R 야토'와 5성 '레우스S 느와르 코르네'를 비롯해 1성 '테라 대륙 조사단'을 신규 오퍼레이터로 업데이트한다.
이와 함께 '불을 쫓는 낙엽' 기간 한정 이벤트를 진행, 아오쿠레 산지와 아이루 의뢰데스크 이벤트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다. 몬스터 헌터의 인기 몬스터인 '리오레우스'가 보스로 나타나 유저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이벤트 스테이지를 통해 노화마을 지원 게시판 임무를 완수할 시, 신규 오퍼레이터 테라 대륙 조사단과 모듈 육성 재료, 연금 소재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불꽃으로 벼려진' 한정 헤드헌팅이 오는 21일까지 개방, 이번 헤드헌팅에서만 채용 가능한 신규 오퍼레이터 6성 '키린R 야토'와 5성 '레우스S 느와르 코르네'가 등장하며, 획득 확률이 상승한다.
같은 기간 게임에 로그인할 시, '불꽃으로 벼려진' 한정 헤드헌팅을 10회 진행할 수 있는 가이딩 라이트 헤드헌팅 허가증 1개를 지급한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mwcho91@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컵 여신' 홍영기, 밀착 크롭톱 입고…볼륨 대방출 - 스포츠한국
- 이유애린, 눈 둘 곳 없는 화끈 비키니샷…누드톤 비키니에 '깜짝' - 스포츠한국
- 류승완 감독 "흥행 소중하지만 관객들께 어떻게 각인되는지가 더 중요" [인터뷰] - 스포츠한국
- 홍수현, 결혼하더니 과감…빨간 수영복 입고 '여유' - 스포츠한국
- '5이닝 2실점' 류현진, 불펜난조로 4승 불발… 토론토, COL에 승(종합) - 스포츠한국
- 솔라, 위풍당당 비키니 자랑…몸매까지 완벽 - 스포츠한국
- 김희정, '꼭지' 아역 폭풍성장…비키니 사이 완벽 몸매 - 스포츠한국
- 이다혜, 과즙미와 섹시미 넘나든 여친룩…트임 스커트 '뇌쇄적' - 스포츠한국
- "E컵입니다"…홍영기, 치명적인 밀착 수영복 자태 - 스포츠한국
- 홍명보 걱정 현실로... ‘건치’ 넷 빠진 광주, ‘잇몸’으로 선두 울산 잡았다[울산에서] - 스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