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데뷔 첫 북남미 투어…12개 도시 순회 ‘글로벌돌로 우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킹덤(KINGDOM)이 데뷔 후 첫 북남미 투어를 진행한다.
7일 GF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킹덤(훤, 자한, 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은 오는 8일부터 10월 1일까지 '킹덤 그랜드 아메리카 투어(KINGDOM GRAND AMERICA TOUR)'를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난다.
2021년 데뷔한 킹덤이 북남미에서 단독 투어를 펼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더욱 의미가 깊다.
한편, 킹덤은 오는 8일 캐나다 밴쿠버에서 투어 첫 공연을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그룹 킹덤(KINGDOM)이 데뷔 후 첫 북남미 투어를 진행한다.
7일 GF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킹덤(훤, 자한, 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은 오는 8일부터 10월 1일까지 ‘킹덤 그랜드 아메리카 투어(KINGDOM GRAND AMERICA TOUR)’를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난다.
2021년 데뷔한 킹덤이 북남미에서 단독 투어를 펼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더욱 의미가 깊다. 이들은 캐나다 밴쿠버를 시작으로 미국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토론토, 저지시티, 애틀랜타, 포트워스, 칠레 산티아고, 보고타, 브라질 상파울루, 멕시코 멕시코 시티, 로스앤젤레스 등 총 12개 도시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앞서 킹덤은 지난 3월 미니 6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6. 무진(History Of Kingdom : Part Ⅵ. MUJIN)’을 발매했다. 이 앨범은 미국과 이탈리아, 프랑스 등 9개 국가의 아이튠즈 댄스 차트 1위에 올랐고, 타이틀곡은 미국 음악 전문 디지털 플랫폼 ‘지니어스(Genius)’ 전체 장르와 팝 차트에서 각각 1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보여줬다.
‘4세대 아이돌 최초’로 미국 아마존 뮤직 5개 차트 1위 석권하는가 하면, 미국 빌보드 차트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3연속 진입하는 등 ‘글로벌 대세’로 자리매김한 킹덤이 이번 투어를 통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킹덤은 오는 8일 캐나다 밴쿠버에서 투어 첫 공연을 개최한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은형 “♥강재준, 26kg 감량 후 신체적으로 올라와” 섹스리스 의혹 간접 해명
- 5년만 ‘애기씨’ 만난 이병헌 “보고 싶었소” 김태리 파안대소
- ‘어머나! 도경완 설레겠어’ 장윤정, 마틸다로 파격 변신...똑단발+망사스타킹 핫하네
- ‘파격 노출’ 이효리, 비키니만 입고 화사 신곡 챌린지 영상 공개.. 우정 여전해
- 줄리엔 강♥제이제이, 내년 결혼인데 벌써? 피지컬 커플 웨딩 화보 공개
- ‘세븐♥’ 이다해, 200억 시세차익에 빛나는 초호화 라이프.. 지인들과 ‘낮샴’ 즐겨
- [단독] 배우 주진모, 7일 부친상…눈물의 사부곡
- 박명수, 윤석열 대통령에 “저를 만나면 피해주시길.. ‘도와주세요’ 할 것” (라디오쇼)
- ‘몸짱 개그맨’ 윤상민, 4세 연하 요가강사와 웨딩마치
- ‘11살 차이 중요하지 않아’ 브브걸 유정♥이규한, 두 달 만에 열애 인정 ‘스타커플 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