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기 종수13기 옥순, `현실 연애` 스타트…`나솔사계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솔사계' 2기 종수와 13기 옥순이 '현실 연애'를 시작한다.
7일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2기 종수와 13기 옥순의 데이트가 공개된다.
2기 종수는 13기 옥순과의 솔로민박 밖 데이트를 위해 커피도 미리 준비하고 깜짝 선물도 건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솔사계' 2기 종수와 13기 옥순이 '현실 연애'를 시작한다.
7일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2기 종수와 13기 옥순의 데이트가 공개된다. '솔로민박'을 나와 현실세계에서 펼쳐지는 로맨스다.
이날 '요식업 사장님'인 2기 종수가 슈퍼카를 타고 13기 옥순 앞에 등장한다. 2기 종수는 13기 옥순과의 솔로민박 밖 데이트를 위해 커피도 미리 준비하고 깜짝 선물도 건넨다.
냅킨을 반지처럼 만들어 13기 옥순의 손에 끼워주며 "커플링 준비해 봤어"라며 13기 옥순을 '심쿵'하게 한다.
솔로민박 밖에서 펼쳐지는 두 사람의 '티키타카'는 이날 밤10시 30분 SBS PLUS와 ENA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정부, 통일교에 해산명령 수순 밟나...과태료 부과 조치 착수
- "갓 제대한 군인이라더니"...영업정지 국밥집 사장 "가장 5명 생계 잃어"
- 버스 기다리던 여성에 전기 충격기 찌른 40대男... "써보고 싶어서"
- 이재명에 항의한 태영호, 끌려 나오며 단식장 순식간에 아수라장
- 알바 면접 갔다가 성폭행 당한 재수생... "성병 옮은 것 알고 극단적 선택"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