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플래닛' 이승환→온리 활동명 변경, 팬들 위한 노래 '그 영화처럼 우린' 발표한다
이승록 기자 2023. 9. 7. 17:14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보이즈 플래닛' 출신 온리(ONLEE)가 팬들을 위한 음원을 깜짝 발표한다.
7일 'ONLEE(온리)'로 활동명을 변경한 이승환은 팬들을 위한 자작곡 공개를 예고했다.
오는 9일 발매되는 온리의 신곡 '그 영화처럼 우린(Be with you)'은 '보이즈 플래닛' 이후 자신을 기다려 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로 온리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팬송이다.
온리는 앞서 지난 6일 오후 6시 '그 영화처럼 우린(Be with you)'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록 보컬로 변신한 온리의 모습과 함께 신나는 밴드 사운드와 청춘 영화를 떠올리게 하는 영상미가 눈길을 끌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온리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신곡 '그 영화처럼 우린(Be with you)'은 파워풀한 기타 연주와 청량한 록 사운드가 어우러진 록 장르의 곡으로 드라마틱한 곡의 진행이 청춘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온리는 '보이즈 플래닛' 출연 이후 지난 7월 단독 팬미팅 'HWANDERLAND MT IN SUMMER(환더랜드 MT 인 썸머)'를 개최하는 등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