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8일 LG전 '푸본현대생명데이'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는 8일부터 10일까지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LG 트윈스와 더블헤더를 포함한 홈 4연전을 치른다.
KIA 구단은 이번 연전 첫째 날인 8일 경기에 구단 후원사인 '푸본현대생명' 스폰서데이 행사를 실시한다고 7일 알렸다.
푸본현대생명은 이날 기아챔피언스필드 외부에 이벤트 부스와 커피차를 운영해 관중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기념품과 음료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는 8일부터 10일까지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LG 트윈스와 더블헤더를 포함한 홈 4연전을 치른다. KIA 구단은 이번 연전 첫째 날인 8일 경기에 구단 후원사인 '푸본현대생명' 스폰서데이 행사를 실시한다고 7일 알렸다.
이날 '푸본현대생명데이'를 맞아 푸본현대생명 임직원과 영업 가족, 고객 등 약 250여명이 단체 관람한다.
김지현 푸본현대생명 상품마케팅실 상무가 시구, 시타는 캐릭터 '보니'가 각각 나선다.
푸본현대생명은 이날 기아챔피언스필드 외부에 이벤트 부스와 커피차를 운영해 관중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기념품과 음료를 제공한다. 또한 경기 중 이닝 교체시 진행되는 이벤트와 소셜미디어(SNS) 이벤트를 통해 선수 친필 사인이 새겨진 어센틱 유니폼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IA, 지난 시즌 뛴 파노니 재영입
- KIA '안도의 한숨' 좌완 이의리 단순 염증 소견
- 5위 경쟁 KIA, 산체스 부상 이탈 한숨
- 롯데 윌커슨·KIA 나성범 등 KBO리그 8월 월간 MVP 후보 선정
- [속보]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에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호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