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신규 대륙 ‘선계’ 업데이트 기념 팬아트 콘테스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팬아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오는 14일 예정된 던파의 4번째 대륙 '선계' 업데이트를 기념해 진행한다.
15레벨 이상 이용자(만 14세 이상)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0월 5일까지 던파 공식 홈페이지에 일러스트, 도트로 표현한 선계 팬아트 또는 던파와 관련된 자유 팬아트를 제출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콘테스트는 오는 14일 예정된 던파의 4번째 대륙 ‘선계’ 업데이트를 기념해 진행한다. 하늘 아래 첫 번째 세계인 선계는 아라드, 천계, 마계를 잇는 대륙으로 새로운 스토리와 던전, 몬스터 등이 등장할 예정이다.
15레벨 이상 이용자(만 14세 이상)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0월 5일까지 던파 공식 홈페이지에 일러스트, 도트로 표현한 선계 팬아트 또는 던파와 관련된 자유 팬아트를 제출하면 된다.
최종 수상작은 10월 19일 점검 후 발표하며 대상 수상자(1명)에게는 상금 1300만 원과 80만 세라를, 최우수상 수상자(2명)에게는 500만 원의 상금과 30만 세라를 지급한다.
우수상, 참가상은 콘테스트 기간 매주 발표하며 우수상 수상자(16명)에게는 상금 30만 원이, 참가상 수상자(80명)에게는 1만 세라가 주어진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北쓰레기” 막말 항의 태영호, 이재명 단식장서 끌려나가
- 말바꾼 이화영 “檢압박에 허위진술”…이재명 출석 앞두고 옥중편지
- “알사탕 주세요!” 경찰, 허겁지겁 마트로 뛰어 들어온 이유
- “우편함서 30만원짜리 콘서트 티켓 훔친 여성 찾습니다” 온라인서 수배
- 하태경 “文부친, 일제 때 공무원 한건 확실…野 논리 황당”
- “꼴같잖은 조폭” 그 검사, 롤스로이스男 수사한다
- 홍준표 “이념보다 더 큰 해악은 떼법”
- “도와주세요!”…급류 헤쳐 초등생 형제 구한 고3들 [따만사]
- 모르는 여성에게 전기충격기 갖다 댄 40대 남성 “써보고 싶었다”
- 아내 살해하고는 “바다에 빠졌다” 신고했던 남편, 법정서 혐의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