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메디칼, 지한컴퍼니와 제휴…'셀링데이' 브랜드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픈메디칼(대표 신재호)은 화장품팩 전문기업인 지한컴퍼니(대표 김하진)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셀링데이 브랜드 판로 확대에 나섰다고 7일 밝혔다.
지한컴퍼니는 2017년 회사 설립후 셀링데이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오픈메디칼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오픈메디칼 회원전용관에서 셀링데이 제품을 9월말까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지한컴퍼니 김하진 대표는 "오픈메디칼과 제휴를 통해 현재 오프라인중심에서 온라인과 대기업 특판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오픈메디칼(대표 신재호)은 화장품팩 전문기업인 지한컴퍼니(대표 김하진)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셀링데이 브랜드 판로 확대에 나섰다고 7일 밝혔다.
지한컴퍼니는 2017년 회사 설립후 셀링데이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셀링데이는 자연주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대표상품인 수딩 모이스쳐라이징마스크는 7가지 보석(다이아몬드/사파이어/루비/진주/자수정/연옥/토르마린)을 원료로 한다. 셀링데이는 면세점 및 국내 유명피부과체인 '쁨클리닉'에 입점돼 피부과에서 사용되고 있다.
오픈메디칼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오픈메디칼 회원전용관에서 셀링데이 제품을 9월말까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지한컴퍼니 김하진 대표는 “오픈메디칼과 제휴를 통해 현재 오프라인중심에서 온라인과 대기업 특판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픈메디칼 신재호 대표는 "앞으로 공동의 이익을 위해 매출 규모를 넓히고, 신규 브랜드를 활성화해 상호 시너지가 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용 한파 속, '그럼에도' 테크 기업들은 어떤 인재 찾을까
- 오픈메디칼, 푸즈푸드와 건강식품 사업 확대
- 오픈메디칼, 중국 베이징 SD글로벌과 계약
- 오픈메디칼-다와산업, 손·발팩 공동 브랜드 출시
- 오픈메디칼-미실란, 브랜드 출시·시장 확대 MOU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하필 수능날 날벼락"…경기 지역서 나이스 먹통, 1시간여 만에 복구
- 세금신고·복지신청, 한 곳에서...공공서비스 더 똑똑하고 편리해진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