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단체로 엔딩요정 한 이유 "몇 명만 하면 섭섭할 것 같았다" ('가내조공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수영이 소녀시대의 끈끈한 우정을 언급했다.
7일 '가내조공업' 채널에는 수영 출연분이 공개됐다.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앞뒀다는 수영은 "초호화 게스트가 출연하는 콘텐츠가 준비돼있다"라며 임시완을 언급했고 광희는 임시완 이름을 듣자마자 "아이씨"를 뱉어 웃음을 안겼다.
수영은 지난해 소녀시대가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발표한 '포에버 원'(FOREVER 1) 활동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수영이 소녀시대의 끈끈한 우정을 언급했다.
7일 '가내조공업' 채널에는 수영 출연분이 공개됐다.
수영은 최근 흥행작 Genie TV 드라마 '남남'으로 연기 호평을 받았던 바. 수영은 "'드라마 잘 보고 있다'는 인사를 받은 적이 없었다. 같이 고생해서 만든 걸 누군가 좋아해 주고 기다려준다는 게 새롭고 행복하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얼마 전에 소녀시대 데뷔 16주년이었다. 집에서 혼자 축하를 했다. 다 시간이 안 맞더라. 소녀시대 음방 모음집을 보는데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나와서 혼자 울었다. '아 예쁘다' 이러면서 눈물을 흘렸다"라고 털어놨다.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앞뒀다는 수영은 "초호화 게스트가 출연하는 콘텐츠가 준비돼있다"라며 임시완을 언급했고 광희는 임시완 이름을 듣자마자 "아이씨"를 뱉어 웃음을 안겼다.
수영은 지난해 소녀시대가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발표한 '포에버 원'(FOREVER 1) 활동도 언급했다. 수영은 "우리가 과거 활동을 할 때 조연출 하던 분들이 헤드가 되셨다. 엔딩은 무조건 풀샷으로 잡아달라고 부탁을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처음엔 유리가 '엔딩 요정 누가하냐'고 물어서 '누가 한다고 해도 섭섭할 것 같다'고 했더니 유리가 '그냥 다 같이 하자'라고 하더라. 다 같이 해달라고 하니까 팬들이 너무 좋아했다"라고 전해 훈훈함을 안겼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선 "캐릭터 탓 번 돈 80% 병원비로…우울증에 독일行" ('새롭게하소서')
- 이효리 “엉덩이 거북이 문신에 시모 흠칫..제거하고 싶어” (짠한형) [종합]
- [종합]'나는 솔로', "테이프 깔까?". '심야 3자 혈투'가 실제 상황이었다니…
- 손혜수 “박주호·구자철과 獨 혼탕서 한국 여성 만나 당황”..김문정, 알바로 30억 수입? (짠당포
- 김수미vs서효림, 고부 갈등...며느리 하극상까지 "족자 바꿔달라" ('익스큐수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