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물가안정 위해 데일리 사과 특가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성희(가운데) 농협중앙회장이 7일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열린 '추석맞이 경북 농특산물 판매 홍보대전'에서 소비자들에게 특가로 판매하는 경북과수통합브랜드 '데일리' 사과를 전달하고 있다.
경상북도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자 개최한 '추석맞이 경북 농·특산물 판매 홍보대전'에는 이만희 국회의원, 이달희 경북 부지사, 우성태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 윤성훈 농협 경북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이성희(가운데) 농협중앙회장이 7일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열린 '추석맞이 경북 농특산물 판매 홍보대전'에서 소비자들에게 특가로 판매하는 경북과수통합브랜드 '데일리' 사과를 전달하고 있다.
경상북도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자 개최한 ‘추석맞이 경북 농·특산물 판매 홍보대전’에는 이만희 국회의원, 이달희 경북 부지사, 우성태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 윤성훈 농협 경북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경북과수통합브랜드 ‘데일리(daily)’ 과일 4종(▲사과, ▲복숭아, ▲자두, ▲포도)을 비롯한 우수 농산물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데일리(daily)’ 사과(2.5kg/박스) 300박스를 9,980원에 판매하는 타임세일 행사를 마련하였다.
이 외에도 행사 기간 경상북도 농·특산물 및 가공식품 46종에 대한 홍보부스도 함께 운영하며, 내방고객을 대상으로 경북 ‘데일리(daily)’ 에코백(500개 한정)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었다.
이성희 회장은 “추석을 앞두고 고물가 및 소비 위축으로 농촌 지역의 어려움이 많은 가운데 이번 농·특산물 홍보대전이 우리 농산물의 소비 활성화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우수한 농산물이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농협의 역할과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농협)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웨이 스마트폰에 SK하이닉스 칩"…하이닉스 "거래 안해"
- '학폭'하면 4년제 대학은 물론 전문대 가기도 어려워진다
- "일진 아니었다"는 김히어라, 4개월 전 보낸 손편지에서는
- “알사탕 어딨어요!?” 경찰이 허겁지겁 마트 달려간 이유
- “아내가 내 돈 많이 쓴다고 생각” 바다에 밀치고 돌 던져 살해
- 극단 선택 재수생 “성폭행 가해자가 성병 전염, 괴로워했다”
- 엄마가 ‘김밥’먹자 미국이 열광했다...“10월까지 품절”
- 주진모, 오늘(7일) 부친상…민혜연 시부상
- '나는 솔로' 16기 영자, 가짜뉴스 사과…"부끄럽고 반성" [전문]
- “제발 그만 낳아”…출산율 3명, 재앙이라는 이 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