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인더트립' 이대휘, 윤지성·이진혁과 눈물의 상봉…무슨 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직인더트립'에서 그룹 '에이비식스(AB6IX)' 이대휘가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한다.
7일 오후 5시1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뮤직인더트립' 2회에서는 여행 첫날 불참했던 이대휘가 극적으로 가수 윤지성, 가수 겸 배우 이진혁을 만나 눈물의 상봉을 이룬다.
이대휘 없이 여행 첫날을 보낸 윤지성과 이진혁은 허기를 달래기 위해 식당으로 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뮤직인더트립'에서 그룹 '에이비식스(AB6IX)' 이대휘가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한다.
7일 오후 5시1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뮤직인더트립' 2회에서는 여행 첫날 불참했던 이대휘가 극적으로 가수 윤지성, 가수 겸 배우 이진혁을 만나 눈물의 상봉을 이룬다.
이대휘 없이 여행 첫날을 보낸 윤지성과 이진혁은 허기를 달래기 위해 식당으로 향한다. 친분이 있는 개그맨 문세윤과 김준현이 추천해준 경북 고령 맛집이라며 이진혁이 식당을 소개했다. 이에 윤지성은 설레는 감정을 드러낸다.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두 사람 앞으로 해외 일정 중 갑작스러운 태풍으로 인해 힘겹게 도착한 이대휘가 등장한다. 이들은 서로를 껴안으며 반가워하고, 이대휘는 식당에 도착하자마자 윤지성과 이진혁에게 여행에 참여할 수 있었던 사연을 털어놓는다.
아울러 식사 도중 윤지성과 이진혁에게 복을 나눠주는 이대휘의 모습과 이들의 선물 교환식도 공개된다. 서로가 서로를 위해 준비한 선물이 무엇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이대남 표심' 꽉 잡은 트럼프, 18세 막내 아들 조언 있었다
- 눈·코·허벅지 '하루 6번' 수술…퇴원하다 숨진 中 여성
- 김광수 "母, 7번 결혼…아빠 누군지 몰라"
- 로버트 할리 동성애 루머에… "너무 황당…여자 좋아해"
- "30살 넘은 여성 자궁 적출"…저출산 대책 망언한 日 보수당 대표
- 정면 반박 류화영 "티아라 왕따·폭행·폭언은 사실…김광수 왜 저러나"
- 차인표 "결혼 전부터 입양하기로…양가 부모님도 흔쾌히"
- 최민환 폭로 후 율희 첫 근황 "모든 걸 바로잡고 싶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