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손태영, 25억원 美대저택 4년 만에 시세 차익 60%↑(프리한닥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권상우와 손태영 부부의 초호화 미국 집이 공개됐다.
현재 권상우와 손태영은 2020년 미국 뉴저지 북부 클로스터로 이주해 생활하고 있다.
권상우는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활동 중이고 손태영은 미국에서 아이들의 교육에 전념 중이다.
권상우와 손태영은 2018년 대저택을 150만 달러에 매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권상우와 손태영 부부의 초호화 미국 집이 공개됐다.
9월 4일 방송된 tvN ‘프리한 닥터’는 ‘스타의 해외 부동산’ 특집으로 꾸며졌다.
현재 권상우와 손태영은 2020년 미국 뉴저지 북부 클로스터로 이주해 생활하고 있다. 권상우는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활동 중이고 손태영은 미국에서 아이들의 교육에 전념 중이다.
방송에 따르면 이 부부가 거주 중인 뉴저지는 뉴욕 맨해튼과 가까워 수요가 높으며 80년대부터 교육 환경이 좋아 한인들이 대거 유입돼 한국인 자녀들이 공부하기 아주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다.
권상우와 손태영은 2018년 대저택을 150만 달러에 매입했다. 부동산 전문가는 최근 시세 기 대저택이 한화로 약 25억원으로 추정돼 환율을 고려했을 때 4년 만에 60% 시세 차익을 냈을 거라고 분석했다.
한편 권상우와 손태영은 2008년에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사진=tvN ‘프리한 닥터’ 방송화면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대호, MBC 사직서 제출 털어놔 “인간에 대한 관심 없어, 내 길 아닌 듯”
- “유재석은 미친놈” 박수홍 놀란 거액 축의금→월세 보증금까지‥이래서 유느님
- ‘권상우♥손태영’ 훤칠 子 명문 예일대 보낼 생각에 들떠 “참 좋겠다”(뉴저지손태영)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레이디스코드 故 권리세, 매니저 빗길과속에 “꽃잎처럼 날아갔다”…오늘(7일) 9주기
- 김대호, MBC 사직서 제출 털어놔 “인간에 대한 관심 없어, 내 길 아닌 듯”
- 백화점에 뜬 이청아, 남궁민 연인? 나도 궁금[포토엔HD화보]
- 16기 영숙, 결국 공개 사과 “옥순에 가장 미안‥아이 공격 멈춰주길”
- ‘BTS 父’ 방시혁 집도 글로벌하네, 340억원 美 대저택에 입이 떡(프리한닥터)
- “밤에 하는 운동 잘했으면” 女 중매조건에 신동엽 “어떻게 확인하나(중매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