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연애는 불가항력' 이태리, 로운과 통통 튀는 케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태리가 JTBC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서 존재감을 뽐냈다.
이태리는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서 장신유(로운 분)의 고등학교 동창이자 절친인 변호사 김욱 역을 맡았다.
특히 지난 7일 방송된 '이 연애는 불가항력' 5회에서는 신유의 엄마 송윤주(정혜영 분)가 이혼하고 싶어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한편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배우 이태리가 JTBC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서 존재감을 뽐냈다.
이태리는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서 장신유(로운 분)의 고등학교 동창이자 절친인 변호사 김욱 역을 맡았다. 김욱은 어디에서도 튀지 않고 낙오되지 않는 둥글둥글한 성격의 소유자로 장신유의 곁에서 고민을 들어주는 둘도 없는 친구다. 이태리는 짧은 등장 속에서도 로운과 통통 튀는 케미를 만들어내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특히 지난 7일 방송된 '이 연애는 불가항력' 5회에서는 신유의 엄마 송윤주(정혜영 분)가 이혼하고 싶어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김욱은 비밀을 지켜달라는 윤주의 말에 신유 대신 마음 아파하면서도 친구에게 장난치는 척 힌트를 주기도 했다. 이태리는 로운과 티격태격 케미를 보이다가도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네 훈훈함을 자아냈으며, 앞으로의 행보에 관심이 모아졌다.
한편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30분에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이대남 표심' 꽉 잡은 트럼프, 18세 막내 아들 조언 있었다
- 눈·코·허벅지 '하루 6번' 수술…퇴원하다 숨진 中 여성
- 김광수 "母, 7번 결혼…아빠 누군지 몰라"
- 로버트 할리 동성애 루머에… "너무 황당…여자 좋아해"
- "30살 넘은 여성 자궁 적출"…저출산 대책 망언한 日 보수당 대표
- 정면 반박 류화영 "티아라 왕따·폭행·폭언은 사실…김광수 왜 저러나"
- 차인표 "결혼 전부터 입양하기로…양가 부모님도 흔쾌히"
- 최민환 폭로 후 율희 첫 근황 "모든 걸 바로잡고 싶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