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 ‘토레스 스페셜 모델’ 홈쇼핑서 500대 한정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모빌리티는 토레스 출시 1년여 만에 5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스페셜 모델인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을 홈쇼핑(CJ온스타일)을 통해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김범석 KG모빌리티 마케팅사업부 상무는 "우수한 성능과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토레스의 5만대 판매를 기념해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을 500대 특별 제작 판매한다"며 "남들과는 차별화된 개성을 추구하는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 특별 제작
[이데일리 박민 기자] KG모빌리티는 토레스 출시 1년여 만에 5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스페셜 모델인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을 홈쇼핑(CJ온스타일)을 통해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특별 제작된 차량 500대 한정판매로 TV홈쇼핑 생중계 방송에서 세부사양 및 판매 가격이 공개되며 판매도 홈쇼핑을 통해서만 이뤄진다.
이 밖에도 안전 및 편의 사양 등 고객 선호 옵션 사양 등을 기본 적용하고도 차량 가격에는 최소 반영하여 100만원 이상의 추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가성비 있게 상품을 구성했다는 게 KG모빌리티 측의 설명이다.
KG모빌리티는 오는 9일 저녁 7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CJ온스타일 TV홈쇼핑 및 모바일 생중계를 통해 소비자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홈쇼핑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돌아간다. 출고 기념품으로 10만원 상당의 토레스 툴 캔버스 또는 토레스 툴백을 제공하며, 상담 접수 고객은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고(2명) 및 백화점 상품권(50만원, 4명), 토레스 툴 캔버스(또는 토레스 툴백)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범석 KG모빌리티 마케팅사업부 상무는 “우수한 성능과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토레스의 5만대 판매를 기념해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을 500대 특별 제작 판매한다”며 “남들과는 차별화된 개성을 추구하는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박민 (parkm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웨이 스마트폰에 SK하이닉스 칩"…하이닉스 "거래 안해"
- '학폭'하면 4년제 대학은 물론 전문대 가기도 어려워진다
- "일진 아니었다"는 김히어라, 4개월 전 보낸 손편지에서는
- “알사탕 어딨어요!?” 경찰이 허겁지겁 마트 달려간 이유
- “아내가 내 돈 많이 쓴다고 생각” 바다에 밀치고 돌 던져 살해
- 극단 선택 재수생 “성폭행 가해자가 성병 전염, 괴로워했다”
- 엄마가 ‘김밥’먹자 미국이 열광했다...“10월까지 품절”
- 주진모, 오늘(7일) 부친상…민혜연 시부상
- '나는 솔로' 16기 영자, 가짜뉴스 사과…"부끄럽고 반성" [전문]
- “제발 그만 낳아”…출산율 3명, 재앙이라는 이 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