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킹나이트’, 반전의 반전 거듭하는 후반 관전 포인트 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킹나이트'가 단 3회를 앞두고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순항 중이다.
MBN '국내 유일 땐-스 가요제, 쇼킹나이트'(이하 '쇼킹나이트')는 1990년대 초반부터 2000년대 가요계 황금기 히트곡들을 소환하는 국내 최초 댄스 음악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 쇼킹메이커-관객 합산 평가→양측 만족시켜야 하는 색다른 경연 방식'쇼킹나이트'는 댄스가수 서바이벌로 '흥' 넘치는 무대가 포인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곡부터 최종 순위까지 예상치 못한 무대의 향연
‘쇼킹나이트’가 단 3회를 앞두고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순항 중이다.
MBN ‘국내 유일 땐-스 가요제, 쇼킹나이트’(이하 ‘쇼킹나이트’)는 1990년대 초반부터 2000년대 가요계 황금기 히트곡들을 소환하는 국내 최초 댄스 음악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쇼킹나이트’가 후반부로 향할수록 시청률이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는 가운데, 오는 8일 방송되는 8회에서는 본격적인 세미파이널 무대가 펼쳐지며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한 회도 놓칠 수 없는 ‘쇼킹나이트’의 후반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참가자들의 자발적인 선택으로 무대가 꾸려지는 만큼, 무대에서 전주가 흘러나오면 쇼킹메이커들은 어떤 참가자가 해당 곡으로 무대를 펼칠지 예상한다.
특히 남성 듀오 이짜나언짜나가 소화한 원더걸스 ‘So Hot’, 여성 듀오 하이큐티가 선보인 혼성 듀오 철이와 미애 ‘너는 왜’, 남성 그룹 히트맨의 쥬얼리 ‘슈퍼스타’ 등 편견 없는 선곡으로 시청자들에게 예상 밖의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순위 또한 반전 결과를 나타내고 있다. 1, 2라운드에서 쇼킹패스로 올라온 하이큐티, 프리패스, 핀아 등은 후반부에 강세를 보이며 “꼴찌들의 쿠데타”라는 수식어까지 얻은바.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순위 발표로 다음 회를 기다리게 한다.
이런 ‘레전드’들은 자신의 곡을 선곡한 참가자들에게 실용적인 평가로 응원을 보내고 있다. 듀스의 무대를 MZ감성으로 재해석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듀스-G는 이현도 앞에서 직접 무대를 선보인 후 솔직한 평가를 받았다. 허스키한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리틀 신지’라는 별명을 갖게 된 슬러시 오민영은 신지의 응원을 받으면서 무명 인디가수의 설움을 떨치고 실력파 가수로 거듭나고 있다.
제작진은 “결승까지 2라운드, 총 3회가 남았다. 마지막까지 반전 결과가 펼쳐질 것”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히어라, 학폭 논란에 반박 “일진 활동한 적도 가담한 적도 없다”(공식입장 전문) - 열린세상
- 김세정, 글래머 몸매+러블리 매력 ‘심쿵’…김신영과 ‘정희’ 인증샷[M+★SNS] - 열린세상 열린
- 엑소 디오, 대기실서 실내흡연 논란…‘無 니코틴’ 소명 못해 과태료 처분 - 열린세상 열린방송
- 김민재, 18일 육군 군악대 입대 “더 단단하고 풍부한 사람으로 돌아올 것”(공식) - 열린세상 열
- 품절남 된 ‘초롱이’…고규필 결혼발표, ♥에이민과 9년 열애 끝 결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정동영, 첫 재판서 혐의 부인
- 전공의대표 ″한동훈, 명확한 입장 밝혀라″
- 트럼프 장남 ″우크라 대통령, 용돈 끊기기 38일 전″
- '시속 111㎞' 음주 사망사고 낸 운전자, 감형 이유는?
- 진종오 ″이재명 1심 선고 생중계 해야″ 1인 시위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