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워드형 숏폼 플랫폼 ‘닷슬래시대시’, 20개 브랜드 콘텐츠 만들 수 있는 ‘DSD캠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워드형 숏폼 콘텐츠 플랫폼 '닷슬래시대시'가 국내·외 각종 브랜드와 인플루언서·크리에이터들이 한데 모여 브랜드 콘텐츠 제작의 기회를 제공하는 '닷슬래시대시 캠프(DSD 캠프)'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충남 태안에서 다음 달 6일부터 8일까지 사흘간 열리는 이번 행사는 1500여명의 창작자, 일반인 참가자들이 지프, 벤앤제리스, 고프로, 진로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 20여개가 준비한 즐길 거리를 브랜드 숏폼 콘텐츠로 제작해 닷슬래시대시에 올리는 것을 골자로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워드형 숏폼 콘텐츠 플랫폼 ‘닷슬래시대시’가 국내·외 각종 브랜드와 인플루언서·크리에이터들이 한데 모여 브랜드 콘텐츠 제작의 기회를 제공하는 ‘닷슬래시대시 캠프(DSD 캠프)’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충남 태안에서 다음 달 6일부터 8일까지 사흘간 열리는 이번 행사는 1500여명의 창작자, 일반인 참가자들이 지프, 벤앤제리스, 고프로, 진로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 20여개가 준비한 즐길 거리를 브랜드 숏폼 콘텐츠로 제작해 닷슬래시대시에 올리는 것을 골자로 한다.
유명 인플루언서가 아니어도 아이디어를 발휘해 볼 수 있으며, 브랜드는 이 중 실제 활용할 콘텐츠를 리워드 포인트로 구입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리워드는 현금화할 수 있다.
닷슬래시대시는 ‘29CM’와 ‘10x10(텐바이텐)’ 등을 성공적으로 이끈 연쇄 창업가 이창우 대표가 2021년 론칭한 숏폼 마케팅 플랫폼이다.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수 30만건, 총 누적 가입자 수 15만명, 누적 숏폼 영상 25만개를 각각 기록하고 있다.
이 대표는 “이용자는 일상의 즐거움을 숏품으로 기록하며 합당한 보상을 받고, 브랜드는 보다 낮은 비용·노력으로 양질의 콘텐츠를 공급받을 수 있게 하는 등 기능 고도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비자에 급 높인 주한대사, 정상회담까지… 한국에 공들이는 中, 속내는
- 역대급 모금에도 수백억 원 빚… 선거 후폭풍 직면한 해리스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머스크 시대’ 올 것 알았나… 스페이스X에 4000억 베팅한 박현주 선구안
- [단독] 김가네 김용만 회장 성범죄·횡령 혐의, 그의 아내가 고발했다
- 4만전자 코 앞인데... “지금이라도 트럼프 리스크 있는 종목 피하라”
- 국산 배터리 심은 벤츠 전기차, 아파트 주차장서 불에 타
- [단독] 신세계, 95年 역사 본점 손본다... 식당가 대대적 리뉴얼
- [그린벨트 해제後]② 베드타운 넘어 자족기능 갖출 수 있을까... 기업유치·교통 등 난제 수두룩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