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일하는 히어로…임영웅, 전국투어·예능→자작곡 영화 참여[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자작곡으로 영화에 참여한다.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 측은 9월 7일 뉴스엔에 "임영웅의 '모래 알갱이'가 영화 '소풍'에서 쓰일 예정이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임영웅은 이번 자작곡으로 데뷔 후 처음으로 영화에 참여하게 된다.
임영웅은 영화 참여 이외에도 전국투어, 예능 출연 소식을 연달아 전하며 열일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임영웅이 자작곡으로 영화에 참여한다.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 측은 9월 7일 뉴스엔에 "임영웅의 '모래 알갱이'가 영화 '소풍'에서 쓰일 예정이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모래 알갱이'는 6월 5일 발매돼 음악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임영웅의 자작곡이다. 서정적 가사와 임영웅 특유의 매력적인 목소리, 휘파람 소리가 돋보이는 노래다. 임영웅은 이번 자작곡으로 데뷔 후 처음으로 영화에 참여하게 된다.
'소풍'은 나문희, 김영옥, 박근형 등 연기파 배우들이 참여하는 작품이다. 개봉 시기는 미정이다.
임영웅은 영화 참여 이외에도 전국투어, 예능 출연 소식을 연달아 전하며 열일 중이다. 6일 진행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녹화에 참여했고 10월 27일부터 28일, 29일, 11월 3일, 4일, 5일 총 6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케이스포 돔,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2023 전국투어 ‘IM HERO’(아임 히어로) 포문을 연다. 서울 공연에 그치지 않고 대구와 부산, 대전, 광주에서 투어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임영웅은 올해 데뷔 7주년을 맞이했다. 2016년 8월 8일 가수 활동을 시작한 이래 7년 동안 국민 가수 품격에 걸맞은 가창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팬들과 함께 꾸준한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임영웅은 데뷔 후 소속사 물고기 뮤직과 함께 사회 취약 계층을 위해 총 12억 원을 기부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또한 가수의 뜻에 동참하는 의미로 다양한 봉사 활동과 기부 활동을 펼쳐 귀감이 됐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대호, MBC 사직서 제출 털어놔 “인간에 대한 관심 없어, 내 길 아닌 듯”
- “유재석은 미친놈” 박수홍 놀란 거액 축의금→월세 보증금까지‥이래서 유느님
- ‘권상우♥손태영’ 훤칠 子 명문 예일대 보낼 생각에 들떠 “참 좋겠다”(뉴저지손태영)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레이디스코드 故 권리세, 매니저 빗길과속에 “꽃잎처럼 날아갔다”…오늘(7일) 9주기
- 김대호, MBC 사직서 제출 털어놔 “인간에 대한 관심 없어, 내 길 아닌 듯”
- 백화점에 뜬 이청아, 남궁민 연인? 나도 궁금[포토엔HD화보]
- 16기 영숙, 결국 공개 사과 “옥순에 가장 미안‥아이 공격 멈춰주길”
- ‘BTS 父’ 방시혁 집도 글로벌하네, 340억원 美 대저택에 입이 떡(프리한닥터)
- “밤에 하는 운동 잘했으면” 女 중매조건에 신동엽 “어떻게 확인하나(중매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