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8일 LG전 '푸본현대생명 데이' 실시…사인 유니폼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IA 타이거즈가 8일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릴 LG 트윈스전에서 구단 후원사인 '푸본현대생명'의 스폰서 데이를 실시한다.
이날 스폰서데이인 '푸본현대생명 데이'를 맞아 푸본현대생명 임직원 및 영업 가족, 고객 등 약 250여 명이 단체 관람한다.
시구는 푸본현대생명 상품마케팅실 김지현 상무가, 시타는 캐릭터 '보니'가 한다.
푸본현대생명은 이날 경기장 외부에 이벤트 부스와 커피차를 운영해 입장객들에게 다양한 기념품과 음료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박정현 기자] KIA 타이거즈가 8일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릴 LG 트윈스전에서 구단 후원사인 ‘푸본현대생명’의 스폰서 데이를 실시한다.
이날 스폰서데이인 '푸본현대생명 데이'를 맞아 푸본현대생명 임직원 및 영업 가족, 고객 등 약 250여 명이 단체 관람한다.
시구는 푸본현대생명 상품마케팅실 김지현 상무가, 시타는 캐릭터 ‘보니’가 한다.
푸본현대생명은 이날 경기장 외부에 이벤트 부스와 커피차를 운영해 입장객들에게 다양한 기념품과 음료를 제공한다. 또한, 경기 중에는 이닝 교체 시 진행되는 이벤트와 SNS 이벤트를 통해 선수 친필 사인이 새겨진 어센틱 유니폼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