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콘 오운, 2023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보청기 1위 선정
디만트코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 오티콘보청기가 최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린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7년 연속 보청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의 기대 가치 수준을 충족시키고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는 부문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 이번 브랜드 어워드는 온라인 투표와 일대일 전화 설문을 통해 37만명 이상의 소비자 투표로 진행됐다.
오티콘보청기는 보청기 부문에서 최다 득표를 기록해 올해로 7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대한민국 대표 보청기 브랜드로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다.
특히 이번 브랜드 대상 선정에서 오티콘보청기의 대표 제품인 오티콘 오운(Own)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 출시된 귓속형 신제품 오티콘 오운은 초소형부터 외이도형까지 풀라인업으로 출시된 프리미엄 보청기다. 귓속형 보청기 최초로 인공지능 심층신경망기술이 적용돼 주변 환경 소리를 보다 풍부하게 청취하면서 듣고 싶은 소리에 더욱 집중할 수 있다. 특히 기존 제품보다 소음 속에서도 25% 더 선명한 청취가 가능하다.
아울러 지난해 전속모델로 김갑수 배우를 발탁한 오티콘보청기는 최근 재계약을 통해 2년 연속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올해도 김갑수 배우와 시너지를 통해 오티콘보청기의 우수한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적극 알리며 브랜드의 이미지를 확고히 할 계획이다.
박진균 디만트코리아 대표는 “21주년을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한 해를 빛낸 최고 브랜드를 선정하는 만큼 감회가 새롭다”면서 “소비자에게 더욱 친숙하고 믿음직한 브랜드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디만트코리아는 오티콘보청기를 비롯해 버나폰·필립스보청기 등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청각 진단 장비 브랜드 인터어커스틱스와 인공와우 브랜드 오티콘 메디컬을 함께 서비스하는 등 풀 라인업 솔루션 제공 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