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벅이 맛총사' 권율, '율슐랭'의 식욕 폭발…美CNN 선정 세계 1위 음식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권율, 윤두준, 이서준이 'CNN 선정 세계 1위 음식'을 맛본다.
9일 방송되는 '뚜벅이 맛총사'에서는 '율슐랭' 권율의 식욕이 폭발한다.
윤두준과 이서준도 'CNN 선정 세계 1위 음식'을 맛보고는 눈을 휘둥그레하게 떠 기록도 화려한 음식의 정체에 호기심이 더욱 고조된다.
'뚜벅이 맛총사'는 9일 토요일 오후 7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권율, 윤두준, 이서준이 ‘CNN 선정 세계 1위 음식’을 맛본다.
9일 방송되는 ‘뚜벅이 맛총사’에서는 ‘율슐랭’ 권율의 식욕이 폭발한다.
맛있게 뭔가를 먹던 권율은 멈칫하더니 “야! 맛있어”라며 감동의 눈빛을 발사한다. 그를 깜짝 놀라게 한 메뉴가 무엇인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이 음식이 미국 CNN방송이 선정한 세계 1위 음식이라는 힌트가 주어진다. 윤두준과 이서준도 ‘CNN 선정 세계 1위 음식’을 맛보고는 눈을 휘둥그레하게 떠 기록도 화려한 음식의 정체에 호기심이 더욱 고조된다.
‘맛총사 3인방’의 푸드 어드벤처는 여기서 멈추지 않는다. 다음 맛집을 찾아 떠난 세 사람은 맛집이 있을 것 같지 않은 한 골목에 도착한다. 권율은 “이런 데 맛집이 있을까?”라며 어리둥절해 하지만, 윤두준은 그곳에 숨겨져 있던 환상적인 뷰를 포착하며 환호한다. 이어 세 사람은 환상적인 뷰와 맛이 공존하는 맛집에 입성해 본격적인 먹방을 예고한다.
‘뚜벅이 맛총사’는 9일 토요일 오후 7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