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정동원, 신보 스포일러 “‘정동원 음악실’서 부른 노래 많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컬투쇼' 정동원이 리메이크 앨범에 대한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7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DJ 황치열과 정동원, 한해가 출연했다.
이날 정동원은 신보에 리메이크 곡들이 담겼고, 팬들의 신청을 받아 진행했음을 설명했다.
살짝 스포일러를 부탁하자, 정동원은 "'미스터트롯' 나오기 전에 하동에 있는 정동원 음악실 기억나시죠? 그 음악실에서 불렀던 노래가 많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동원 음악실에서 불렀던 노래 많아”
‘컬투쇼’ 정동원이 리메이크 앨범에 대한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7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DJ 황치열과 정동원, 한해가 출연했다.
이날 정동원은 신보에 리메이크 곡들이 담겼고, 팬들의 신청을 받아 진행했음을 설명했다.
그는 “정말 다양한 장르가 들어왔는데 제목을 말해버리면 안되기 때문에”라고 짚었다.
살짝 스포일러를 부탁하자, 정동원은 “‘미스터트롯’ 나오기 전에 하동에 있는 정동원 음악실 기억나시죠? 그 음악실에서 불렀던 노래가 많다”라고 밝혔다.
이어 “방송에서는 안했는데 완전 시골에 살 때 유명해지기 전에 유튜브에서 조금씩 불렀던 곡들이 많이 들어가 있다”라고 덧붙였다. 김태균은 “찐팬들은 아시겠다”라고 이야기했고, 정동원은 “아마 예측하실 수 있을 거다”라고 말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히어라, 학폭 논란에 반박 “일진 활동한 적도 가담한 적도 없다”(공식입장 전문) - 열린세상
- 김세정, 글래머 몸매+러블리 매력 ‘심쿵’…김신영과 ‘정희’ 인증샷[M+★SNS] - 열린세상 열린
- 엑소 디오, 대기실서 실내흡연 논란…‘無 니코틴’ 소명 못해 과태료 처분 - 열린세상 열린방송
- 김민재, 18일 육군 군악대 입대 “더 단단하고 풍부한 사람으로 돌아올 것”(공식) - 열린세상 열
- 품절남 된 ‘초롱이’…고규필 결혼발표, ♥에이민과 9년 열애 끝 결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선거법 위반' 김혜경, 벌금 150만 원...″항소할 것″ [현장 영상]
- 결국 '4만전자'…4년 5개월 만에 최저치
- 세 번째 '김 여사 특검법', 야당 단독 처리…국민의힘 퇴장
- 민희진, 하이브에 풋옵션 행사 통보…약 260억 원 규모
- 김나정 마약 양성...″필리핀 귀국 직후 2시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