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2기 종수·13기 옥순, 현실 연애 시작? 제작진 따돌린 돌발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솔사계'에서 2기 종수와 13기 옥순의 아찔한 '현실 연애'가 시작된다.
7일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솔로민박'을 나와 현실세계에서 로맨스 2라운드에 돌입한 2기 종수와 13기 옥순의 데이트가 공개된다.
이날 2기 종수와 13기 옥순은 '솔로민박' 후, 처음으로 현실 데이트를 하면서 전보다 더욱 가까워진 모습을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솔로민박’을 나와 현실세계에서 로맨스 2라운드에 돌입한 2기 종수와 13기 옥순의 데이트가 공개된다.
이날 2기 종수와 13기 옥순은 ‘솔로민박’ 후, 처음으로 현실 데이트를 하면서 전보다 더욱 가까워진 모습을 보인다. 특히 ‘요식업 사장님’인 2기 종수는 슈퍼카를 타고 댄디한 차림으로 등장해 3MC 데프콘, 조현아, 경리마저 사로잡는다. 여기에 커피도 미리 준비해오는 센스를 보여, 13기 옥순에게 “갑자기 재밌어졌어~”라는 반응을 끌어낸다. 2기 종수는 “나 만나서 그래~”라고 받아치고, 두 사람의 ‘핑크빛 티키타카’에 조현아는 “남자친구 같아!”라며 과몰입한다.
잠시 후, 두 사람은 한강이 보이는 레스토랑에서 낭만적인 식사를 즐긴다. 이때 종수는 달콤한 멘트에 ‘심쿵 장난’을 던진 뒤, 깜짝 선물까지 해 13기 옥순의 ‘광대승천’ 미소를 유발한다. “손가락 줘봐”라고 하더니, 반지처럼 화려한 디자인의 ‘냅킨 링’을 13기 옥순의 손에 끼워주면서 “커플링 준비해 봤어”라며 플러팅을 날리는 것. 또한 2기 종수는 “제 향기 아시냐?”고 묻는 옥순에게 “네 살냄새?”라고 ‘훅’ 들어가는가 하면, “난 촬영 갔다 와서 싱숭생숭했어”, “처음으로 슬펐어” 등 솔직한 마음을 고백해 옥순을 설레게 한다.
급기야, 2기 종수는 화장실에 다녀오겠다며 제작진마저 따돌린 채 깜짝 선물도 안긴다. “짠!”이라며 내놓은 종수의 이벤트에 옥순은 “깜짝이야!”라면서도 행복한 미소를 숨기지 못한다. 두 사람의 데이트에 ‘과몰입’하던 조현아는 “저거 연애인데..”라며 입을 다물지 못해, 2기 종수와 13기 옥순의 데이트 현장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솔로민박’을 나온 두 사람의 첫 ‘현실 데이트’는 7일 오후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연인’ 해외서도 통했다...42개국 톱5
- 다시 뭉친 권상우→이이경, ‘히트맨2’ 크랭크업[공식]
- ‘뭐라도 남기리’ PD “김남길 캐스팅, 뜨거운 정의감·시대 정신 좋았다”
- ‘뭐라도 남기리’ 김남길 “좋은 어른에 대한 궁금증 있었다”
- NCT 뉴 팀, 리쿠·사쿠야·대영·정민·료 7人 프리 데뷔 확정
- 김준수·김소현·정선아 팜트리아일랜드, 갈라콘서트 10월 日 개최
-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 서울패션위크 포착...활동 신호탄?
- 뉴진스 ‘슈퍼 샤이’, 스포티파이 2억 스트리밍 돌파...자체 최단 기록
- 주진모·민혜연, 오늘(7일) 부친상·시부상 비보
- 블랙핑크, 서울 앙코르 공연 스팟 영상 공개...기대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