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2', 음원도 대박… '스모크' 차트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2'('스우파2')의 계급 미션 곡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음원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이 직접 소감을 전했다.
부리더 계급의 미션곡 '클릭 라이크(Click Like)'(Feat. 폴 블랑코)를 가창한 크러쉬는 "이전 시즌부터 이 프로그램을 즐겨 봤었던 팬으로서, 이렇게 프로듀서로 참여하게 되어서 영광"이라며 "저도 방송으로 보면서 함께 긴장이 많이 됐다. 제 음악에 댄서분들의 열정이 더해져 더욱 멋있는 음악과 무대가 탄생한 것 같다"라고 댄서들을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령 인턴 기자 =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2'('스우파2')의 계급 미션 곡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음원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이 직접 소감을 전했다.
지난 5일 방송된 '스우파2'에서는 계급별 댄스 비디오가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미션 곡으로 선보인 음원 4곡 모두 음원 사이트 차트에 진입해 좋은 성적을 유지하고 있다.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와 래퍼 이영지가 뭉친 리더 계급의 미션 곡 '스모크(Smoke)'(Prod. 다이나믹 듀오, 패디)는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리더 계급의 '스모크' 댄스 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200만 건의 조회수를 훌쩍 넘기며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다.
가수 크러쉬의 '클릭 라이크(Click Like)', 그룹 'NCT' 텐&태용의 '스와이프(Swipe)', '(여자)아이들' 미연&우기가 함께한 '트월ㅋ' 역시 강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댄서들을 위한 음원에 참여한 다이나믹 듀오, 크러쉬, NCT 태용&텐, (여자)아이들 미연&우기가 '스우파2' 제작진을 통해 직접 소감을 전했다.
다이나믹 듀오는 "시즌1 때도 재미있게 본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저희가 음악으로 참여할 수 있어서 우선 좋았다"며 "'스모크' 가사 하나하나를 댄서분들이 디테일하게 표현해 주셔서 음악이 더 빛날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감사함을 표했다.
부리더 계급의 미션곡 '클릭 라이크(Click Like)'(Feat. 폴 블랑코)를 가창한 크러쉬는 "이전 시즌부터 이 프로그램을 즐겨 봤었던 팬으로서, 이렇게 프로듀서로 참여하게 되어서 영광"이라며 "저도 방송으로 보면서 함께 긴장이 많이 됐다. 제 음악에 댄서분들의 열정이 더해져 더욱 멋있는 음악과 무대가 탄생한 것 같다"라고 댄서들을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스우파2' 응원하겠다. '스우파2'에 Click Like 해달라"고 센스 있는 인사도 함께 곁들였다.
미들 계급이 참여한 '스와이프(Swipe)'(Prod. C-Young, Alawn)는 중독성 있는 리프에 강렬한 베이스라인이 더해져 탄생한 힙합 댄스 곡이다. NCT 태용과 텐이 가창에 참여해 곡의 느낌을 개성 있게 담아냈다. 특히 '스우파' 시즌1 파이트 저지로 참여하기도 했던 태용은 ''스우파' 시즌1부터 계속해서 '스우파'와 함께 하는 것에 대해 영광스럽다"며 이번 곡 '스와이프'는 오랜만에 또 텐X태용으로 참여한 곡인데 많이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텐은 ''스우파2'에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 '스와이프'는 텐과 태용이 함께 참여한 곡인데 많이 좋아해 주시면 좋겠다. 어떤 무대가 나올지 기대된다. 멋진 댄서분들 화이팅 하시길 바란다"고 응원을 전했다.
여자(아이들) 미연과 우기가 부른 루키 계급의 미션 곡 '트월ㅋ'(Prod. Czaer)는 트랩 장르를 기반으로 한 밝고 에너지 넘치는 힙합 댄스 곡이다. 후렴구에 따라하기 쉬운 멜로디가 어우러져 루키 계급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미연은 "시청자로서 '스우파2'를 열심히 보고 있는데 저와 우기가 가창한 노래에 맞춰 멋지게 춤을 춰주시니 너무 감동이고 영광이었다. 댄서분들 모두 마지막까지 다치지마시고 멋진 무대 보여주시기를 함께 응원하면서 시청하겠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우기 역시 "저와 미연 언니가 이번 '스우파2' 가창에 참여한 노래 '트월ㅋ'에 많은 댄서분들이 다양한 안무를 만들어 주신 부분이 재밌었고 실력에 다시 한번 감탄했다. 저도 끝까지 '스우파2' 재미있게 시청하고 즐길테니 다들 건강하게 잘 마무리 할수있도록 응원하겠다. 화이팅!"이라며 댄서들을 향한 응원을 보냈다.
'스우파2'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fuddl530@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 이 시험장 아니네" "수험표 없어요"…경찰이 해결사[2025수능]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남친과 4개월만 동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