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BMF' 리듬파워ㆍ스윙스ㆍ딘딘ㆍ던밀스 등 힙합 스타 총출동, 9월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힙합뮤직페스티벌(BMF)가 다섯 번째 만남 준비에 한창이다.
7일 사단법인 지속가능월드네트워크에 따르면 '의정부 제5회 힙합뮤직페스티벌(BMF)'은 오는 22일과 23일 양일간 의정부시청 앞 광장에서 열린다.
그동안 의정부는 힙합과 비보이댄스 크루들의 활동 거점지로 힙합문화의 성지로 거론돼 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힙합뮤직페스티벌(BMF)가 다섯 번째 만남 준비에 한창이다.
7일 사단법인 지속가능월드네트워크에 따르면 '의정부 제5회 힙합뮤직페스티벌(BMF)'은 오는 22일과 23일 양일간 의정부시청 앞 광장에서 열린다.
그동안 의정부는 힙합과 비보이댄스 크루들의 활동 거점지로 힙합문화의 성지로 거론돼 왔다. 이를 기반으로 지난 2018년 BMF만의 색깔있는 첫공연을 시작으로 올해 5회째를 맞이했다.
22일에는 세계적인 비보잉 그룹 퓨전엠씨와 개성 넘치는 힙합 트리오 리듬파워, 리얼사운드 리얼플레이어즈와 DJ 러블리, 비비가 흠파워 EDM 파티로 전야제 공연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23일에는 힙합 아티스트 스윙스, 원슈타인, 딘딘, 호미들, 키썸, 던밀스 등이 출연해 열정 충만한 무대를 꾸민다.
이번 BMF는 의정부시에 위치했던 미군기지 '캠프 레드 클라우드'(Camp Red CLoud)가 70년 만에 시민의 품으로 돌아온 것은 물론 시로 승격한 지 60주년을 맞이한 해라는 점에서 더 뜻깊은 이벤트로 채워질 전망이다.
공연 개막전에는 힙합을 대표하는 예술인 그래피티를 완성해가는 과정을 작가 코마(KOMA)가 직접 시연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친환경 실천의 일환으로 안 입는 옷장속의 옷을 가져와 서로 교환해입는 '쇼미더옷장'과 티셔츠에 BMF로고를 새겨보는 리폼존으로 옷쓰레기를 적극적으로 줄여가자는 에코체험존을 비롯해, 페이스페인팅, 헤나, 헤어피스로 공연을 즐기기 위한 힙스터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돼 있다.
행사는 무료이며 의정부문화재단 홈페이지와 인스타계정을 통해 자세한 내용은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BMF]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출산설에 법적대응 [종합]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유준상, 카운터즈 6人 완전체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