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베버리지, 추석 패키지 기획… 버번·싱글몰트·프리미엄 리큐르 총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류 수입·유통 업체 트랜스베버리지는 추석을 맞아 주요 제품 추석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버번 위스키 와일드터키와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그란트, 프리미엄 리큐르 엑스레이티드 등을 패키지로 선보인다.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그란트 추석 패키지도 3종으로 선보인다.
위스키 제품은 글렌그란트 아보랄리스와 10년, 12년 등 주요 제품을 패키지로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요 제품·전용잔 등 구성
패키지는 각 제품과 전용 잔, 하이볼글라스 등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를 구성하면서 가격도 합리적으로 맞췄다고 한다. 점포별로 한정 수량만 판매되기 때문에 조기 매진이 예상된다고 트랜스베버리지 측은 전했다.
와일드터키 추석 패키지는 최소 8년 이상 숙성을 거친 101 8년 700ml 제품을 포함한 3가지 세트로 구성했다. 전용 하이볼 잔 1개 세트, 바이브 온더락글라스 1개로 구성된 패키지는 대형마트에서 판매하고 유리 하이볼글라스 1개와 온더락글라스 1개가 더해진 패키지는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마트트레이더스 판매 제품은 전용 하이볼 잔 1개와 유리 하이볼글라스 1개가 패키지로 이뤄졌다.
트랜스베버리지 관계자는 “추석 선물과 가족 모임, 여행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순간에 적합한 제품 패키지를 기획해 트랜스베버리지 주요 제품을 보다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사탕 주세요!” 경찰, 허겁지겁 마트로 뛰어 들어온 이유
- “꼴같잖은 조폭” 그 검사, 롤스로이스男 수사한다
- 홍준표 “이념보다 더 큰 해악은 떼법”
- “도와주세요!”…급류 헤쳐 초등생 형제 구한 고3들 [따만사]
- 모르는 여성에게 전기충격기 갖다 댄 40대 남성 “써보고 싶었다”
- 민주 “이재명, 9일 검찰 출석”…쌍방울 대북송금 의혹
- 아내 살해하고는 “바다에 빠졌다” 신고했던 남편, 법정서 혐의 인정
- 전장연 “불법·폭력연행한 경찰…국가 상대로 손해배상 청구”
- 국민의힘, ‘허위 인터뷰 의혹’ 김만배·신학림 등 8명 고발
- 이규한-브브걸 유정, 열애 부인 2개월 만에 인정…11세차 커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