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10월 단독 팬미팅 '케플러의 수상한 상점'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케플러가 팬미팅을 열고 국내외 팬들을 만난다.
'케플러의 수상한 상점'은 케플러가 보여주고 표현하고 싶은 모습뿐만 아니라, 팬들과 함께하고 싶은 이야기들을 모두 담은 무한한 공간을 의미한다.
케플러와 팬들 모두가 좋아하는 것들을 모두 담은 선물상자가 가득한 수상한 상점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케플러의 수상한 상점'의 티켓 팬클럽 선예매는 오는 12일, 일반 예매는 오는 13일 저녁 8시에 오픈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그룹 케플러가 팬미팅을 열고 국내외 팬들을 만난다.
케플러는 오는 10월 21일과 22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2023 케플러 2번째 팬미팅 '케플러의 수상한 상점' (2023 Kep1er 2nd FAN MEETING 'Kep1er's Strange Market)을 개최한다.
7일 공개된 포스터 속 멤버들은 반짝이는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수상한 상점의 분위기를 한층 밝게 이끌고 있다. 러블리한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파스텔톤 스타일링과 케플러의 비주얼 또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케플러의 수상한 상점'은 케플러가 보여주고 표현하고 싶은 모습뿐만 아니라, 팬들과 함께하고 싶은 이야기들을 모두 담은 무한한 공간을 의미한다. 케플러와 팬들 모두가 좋아하는 것들을 모두 담은 선물상자가 가득한 수상한 상점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해 10월 개최한 첫 팬미팅 이후 약 1년 만에 국내에서 개최하는 팬미팅인 만큼 케플러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과 다양한 코너들로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에 보답할 계획이다.
팬미팅에 앞서 케플러는 오는 25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매직 아워(Magic Hour)'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케플러는 프로모션 스케줄러, 트랙리스트, 홈페이지 오픈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케플러의 수상한 상점'의 티켓 팬클럽 선예매는 오는 12일, 일반 예매는 오는 13일 저녁 8시에 오픈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케플러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출산설에 법적대응 [종합]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유준상, 카운터즈 6人 완전체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