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김소현·정선아 팜트리아일랜드, 갈라콘서트 10월 日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팜트리아일랜드 소속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뮤지컬 갈라콘서트가 일본에서 개최된다.
팜트리아일랜드는 7일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팜트리아일랜드 일본 갈라콘서트 개최 확정 소식을 공개하며 "소속 아티스트 7인이 모두 참여하는 갈라콘서트 개최로 많은 관객들의 큰 사랑과 이목이 집중되었던 만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3일간 진행되는 국내 공연에 이어, 오는 10월 일본의 관객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팜트리아일랜드는 7일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팜트리아일랜드 일본 갈라콘서트 개최 확정 소식을 공개하며 “소속 아티스트 7인이 모두 참여하는 갈라콘서트 개최로 많은 관객들의 큰 사랑과 이목이 집중되었던 만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3일간 진행되는 국내 공연에 이어, 오는 10월 일본의 관객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팜트리아일랜드는 오는 10월 31일 오후 2시와 7시에 일본 ‘도쿄 국제 포럼 홀 A’에서 김준수를 필두로 김소현, 정선아, 손준호, 진태화, 서경수, 양서윤까지 소속 배우 전원이 모두 참여하는 일본에서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 ‘2023 팜트리 아일랜드 갈라 콘서트 투어 인 재팬(2023 PALMTREE ISLAND GALA CONCERT TOUR IN JAPAN)’으로 일본 뮤지컬 팬들과 함께한다.
지난해 국내 갈라 콘서트를 관람하기 위해 일본을 방문했던 일본 관객들의 열렬한 요청에 보답하듯 팜트리아일랜드는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의 공연을 마친 후 10월 31일 일본으로 처음 무대를 갖는다. 개성 강한 한국의 뮤지컬 배우가 총출동하는 팜트리아일랜드 갈라콘서트 개최 확정 소식에 많은 일본 뮤지컬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소속 아티스트 전원이 출연하는 소속사 개념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의 일본 진출은 이례적으로 이는 모든 아티스트가 일본에서의 인지도와 실력이 뒷받침하기에 가능한 수순으로 볼 수 있다.
앞서 소속 아티스트이자 대표인 김준수는 일본에서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발라드&뮤지컬’ 콘서트와 ‘더 베스트 발라드 스프링 콘서트’ 등 일본 관객들을 만나 뮤지컬 넘버와 무대를 선사한 적 있다. 개인 콘서트가 아닌 소속사 아티스트들과 함께 일본에서 진행하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이기에 일본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그들의 특별한 케미스트리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오는 10월 일본에서 개최되는 팜트리아일랜드 갈라 콘서트의 선행 판매 및 일반 티켓 판매에 관한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소속사 공식 SNS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일본 갈라 콘서트에 앞서 뮤지컬 배우 김준수, 김소현, 정선아, 손준호, 진태화, 서경수, 양서윤까지 소속 배우 전원이 참여하는 팜트리아일랜드의 두 번째 갈라콘서트 국내 공연은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뉴진스 ‘슈퍼 샤이’, 스포티파이 2억 스트리밍 돌파...자체 최단 기록
- 주진모·민혜연, 오늘(7일) 부친상·시부상 비보
- 블랙핑크, 서울 앙코르 공연 스팟 영상 공개...기대감↑
- 트와이스, 브라질 상파울루 스타디움 공연 매진 ‘K팝 걸그룹 최초’
- “했던 사람이 또” 상습 음주 운전자에 ‘경악’
- 배우 조현철 감독 데뷔작 ‘너와나’ 10월 개봉[공식]
- 윤도현, ‘반짝이는 워터멜론’ 특별 출연…한국 밴드 계의 대부
- 박찬욱,?‘천박사’?스페셜 GV?참석
- 배우 박그리나, 류승범과 한솥밥[공식]
- ‘일진설 부인’ 김히어라, 뮤지컬 ‘프리다’ 하차 없다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