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엔, 식케이와··· ‘My Prada’

이해라 기자 2023. 9. 7. 14: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엔 콘셉트 포토, 그루블린 제공



신예 수엔(Suen)이 타이틀곡 데뷔 앨범을 발매한다.

소속사 그루블린은 지난 5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수엔의 첫 EP 앨범 ‘뉴 문(New Moon)’의 트랙 리스트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앨범 ‘뉴 문’에는 타이틀곡 ‘마이 프라다(My Prada)’를 비롯해, ‘씨-타입(C-Type)’, ‘너티 걸(Naughty Girl)’, ‘알러지(Allergy)’는 물론 1일 선공개 되었던 ‘리플 이펙트(Ripple Effect)’까지 5곡이 수록된다. 여기에 가수 스키니 브라운, 팔로알토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특히 래퍼 식케이(Sik-K)는 타이틀곡 ‘마이 프라다’에 참여해 센스있는 래핑을 선보일 예정이다.

수엔은 지난 2021년 힙합플레이야(HIPHOPPLAYA)와 스태비 고(staby GO)가 함께 진행한 여름 프로젝트 ‘행 아웃’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해 힙합 팬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후 선공개 곡 ‘리플 이펙트’를 통해 또 한 번 주목받은 수엔이 어떤 곡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수엔의 첫 EP 앨범 ‘뉴 문’은 오는 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해라 온라인기자 newhera@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