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슈퍼 샤이’, 스포티파이 2억 스트리밍 돌파...자체 최단 기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진스(NewJeans)의 '슈퍼 샤이(Super Shy)'가 스포티파이에서 2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7일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미니 2집 '겟 업(Get Up)'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슈퍼 샤이'는 지난 5일 기준 2억 203만 6,251회 재생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미니 2집 ‘겟 업(Get Up)’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슈퍼 샤이’는 지난 5일 기준 2억 203만 6,251회 재생됐다.
지난 7월 7일 음원이 공개된 지 60일 만으로, 뉴진스의 곡 가운데 최단기간에 스포티파이 2억 스트리밍 고지를 밟은 곡으로 기록됐다.
‘슈퍼 샤이’의 인기는 각종 글로벌 차트 순위로도 확인된다. 이 곡은 미국 빌보드 메인 송차트 ‘핫 100’ 48위,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 52위 등 뉴진스의 자체 최고 신기록을 작성했고, 여전히 차트에 머물며 장기 흥행 양상을 보이고 있다.
한편 뉴진스는 스포티파이 억대 스트리밍 곡을 총 7곡 보유 중이다. ‘OMG’와 ‘디토(Ditto)’가 각 4억 회 이상, ‘하이프 보이(Hype boy)’가 3억 회 이상, ‘어텐션(Attention)’과 ‘슈퍼 샤이’가 각 2억 회 이상, ‘쿠키(Cookie)’와 ‘허트(Hurt)’가 각 1억 회 이상 스트리밍됐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블랙핑크, 서울 앙코르 공연 스팟 영상 공개...기대감↑
- 트와이스, 브라질 상파울루 스타디움 공연 매진 ‘K팝 걸그룹 최초’
- “했던 사람이 또” 상습 음주 운전자에 ‘경악’
- 배우 조현철 감독 데뷔작 ‘너와나’ 10월 개봉[공식]
- 윤도현, ‘반짝이는 워터멜론’ 특별 출연…한국 밴드 계의 대부
- 박찬욱,?‘천박사’?스페셜 GV?참석
- 배우 박그리나, 류승범과 한솥밥[공식]
- ‘일진설 부인’ 김히어라, 뮤지컬 ‘프리다’ 하차 없다 (공식)
- ‘나 혼자 산다’ 전현무, ‘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따라잡기?
- ‘손둥 동굴’ 고소공포증 박항서, 64년 인생 최대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