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대규모 PvP 팀 대전 신작 '워헤이븐' 세계관 웹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대규모 PvP 팀 대전 신작 '워헤이븐' 세계관과 캐릭터 설정을 모티브로 한 웹툰 '이 주길럼의 전장'을 연재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주길럼의 전장'은 인기 웹툰 '열렙전사' 작가 김세훈과 협업해 선보이는 누아르풍 웹툰이다.
조직에게 배신당한 주인공 '이길럼'이 전쟁(War)이 곧 안식처(Haven)라는 모순된 가치가 공존하는 '워헤이븐' 세계에서 동명의 인물 '길럼(블레이드)'으로 깨어나며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다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은 대규모 PvP 팀 대전 신작 '워헤이븐' 세계관과 캐릭터 설정을 모티브로 한 웹툰 '이 주길럼의 전장'을 연재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주길럼의 전장'은 인기 웹툰 '열렙전사' 작가 김세훈과 협업해 선보이는 누아르풍 웹툰이다. 조직에게 배신당한 주인공 '이길럼'이 전쟁(War)이 곧 안식처(Haven)라는 모순된 가치가 공존하는 '워헤이븐' 세계에서 동명의 인물 '길럼(블레이드)'으로 깨어나며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다룬다.
국내는 네이버웹툰을 통해 9월 7일부터 10주간 매주 목요일에 무료로 연재된다. 영어, 중국어(번체, 간체)로도 서비스 예정이다.
워헤이븐은 칼, 창 등 냉병기가 존재하는 중세 판타지 세계 '헤러스'에서 '연합'과 '마라' 두 진영으로 나뉘어 자신이 믿는 영웅의 교리에 따라 끝없이 맞붙는 대규모 PvP 게임이다. 9월 21일 글로벌 얼리 액세스를 앞뒀다. 국내 이용자는 9월 14일 오전 9시 전까지 넥슨닷컴을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000억 '인체 미생물 연구' 예타 준비
- 테슬라, IRA 대응 배터리 소재 바꾼다…韓 수혜 전망
- EU DMA법 규제 삼성은 피했다...애플·구글 등 6개사 적용
- 법무부 징계위 결론 재차 연기...로톡 '존폐위기 지속'
- 애플, 아이폰15 주문량 줄였다...그 이유는?
- 日 '달 탐사선 탑재' 로켓 발사…5번째 달 탐사국 될까
- 우라늄 가격 고공행진…러·우 전쟁 영향, 원전 확대 기대감
- CJ올리브네트웍스, 멤버십 'CJ ONE' 브랜드 리뉴얼
- 2030청년세대 “실효성 있는 맞춤형 금융정책으로 청년 위기 극복해야”
- 韓, G20 중 종합국력 9위…통일 이후 경제력은 7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