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퀸즈나이츠' 신규 스테이지 추가

이원희 2023. 9. 7. 13:21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엠게임(대표이사 권이형)은 자체 개발 방치형 RPG '퀸즈나이츠'의 신규 스테이지 추가 및 각 던전별 콘텐츠 확장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달 21일 정식 출시된 '퀸즈나이츠'는 마왕에게서 여왕을 구하기 위한 기사의 스토리를 그려낸 방치형 RPG로 원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2위를 기록하는 등 순조로운 출발을 알리며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25개로 이뤄진 챕터에 5개의 챕터를 신규로 추가했다. 1개의 챕터당 스테이지는 50개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용자는 마지막 스테이지에서 보스 몬스터의 처치 가능 여부를 통해 캐릭터 성장을 직접적으로 체감해 볼 수 있다.

또한, 각 던전별 층수 및 단계가 2개 이상 확장되는 콘텐츠를 추가한다. 추가 확장으로 던전 내에서 얻을 수 있는 특수 재화의 양이 증가해 재화 수급이 원활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레벨과 골드 성장 스탯의 추가 및 확장을 진행해 이용자들의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한편 엠게임은, 추석 이전에 콘텐츠 업데이트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1대1 대결이 가능한 PvP 대전 시스템과 길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엠게임 모바일 게임본부 이재창 이사는 "이용자들에게 즐거움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구성원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기적인 업데이트로 풍부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