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워헤이븐' 세계관 담긴 컬래버 웹툰 공개

이학범 2023. 9. 7. 12:21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이 오는 21일 얼리 액세스를 앞두고 있는 신작 '워헤이븐'의 세계관을 웹툰으로 선보이며 이용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신작 '워헤이븐'의 세계관과 캐릭터 설정을 배경으로 제작된 웹툰 '이 주길럼의 전장'을 연재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주길럼의 전장'은 웹툰 '열렙전사' 김세훈 작가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누아르풍 웹툰으로, 국내에서는 네이버웹툰을 통해 7일부터 10주간 매주 목요일에 무료로 연재된다. 조직에게 배신당한 주인공 '이길럼'이 전쟁이 곧 안식처라는 모순된 가치가 공존하는 '워헤이븐'의 세계에서 깨어나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가 담겨있다.

'워헤이븐'은 칼, 창 등 냉병기가 존재하는 중세 판타지 세계 헤러스에서 연합과 마라 두 진영으로 나뉘어 맞붙는 대규모 PvP 게임으로, 오는 21일 글로벌 얼리 액세스 서비스가 시작될 예정이다. 국내 이용자들은 14일 오전 9시까지 넥슨닷컴을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워헤이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