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2024 아이오닉6’ 출시… 레인센서 기본적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자동차는 오는 8일 전용 전기차 아이오닉 6의 연식 변경 모델 '2024 아이오닉 6'(사진)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신형 아이오닉 6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사양을 트림별로 기본화하고 신규 패키지를 운영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차량 가격은 전기차 세제 혜택 후 기준 스탠더드 모델 익스클루시브 5200만 원, 롱레인지 모델 익스클루시브 5605만 원, 익스클루시브 플러스 5775만 원, 프레스티지 6135만 원, E-LITE 5260만 원.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는 오는 8일 전용 전기차 아이오닉 6의 연식 변경 모델 ‘2024 아이오닉 6’(사진)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신형 아이오닉 6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사양을 트림별로 기본화하고 신규 패키지를 운영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현대차는 엔트리 트림인 익스클루시브부터 진동경고 스티어링 휠, 2열 세이프티 파워 윈도, 레인센서, 전자식 룸미러(ECM) 등을 기본으로 적용했다. 최상위 트림인 프레스티지에는 BOSE 프리미엄 사운드를 탑재했다. ‘1주년 기념 패키지’도 도입했다.
차량 가격은 전기차 세제 혜택 후 기준 스탠더드 모델 익스클루시브 5200만 원, 롱레인지 모델 익스클루시브 5605만 원, 익스클루시브 플러스 5775만 원, 프레스티지 6135만 원, E-LITE 5260만 원.
이근홍 기자 lkh@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희정 친구’에 도전장 내민 ‘안희정 미투 증언 前 비서’
- K-방산 “43조원대 2차 잭팟” 터지나…나토 군사강국 거듭나는 폴란드[정충신의 밀리터리 카페]
- 가드레일 들이받고 ‘쿨쿨’… 배우 진예솔, 음주운전 檢송치
- 성병숙 “전남편 부도로 100억 빚 …차에서 지냈다” 눈물
- “좋은 일 있다” 알바 면접 갔다 성폭행 당한 女 재수생…극단 선택
- 침대에 묶여 나온 오피스텔 난동女, 민주당 국회의원 보좌진이었다
- ‘미국인들, 김밥찾아 삼만리’…K-푸드 바람 제대로 탄 냉동김밥
- 석방된 김만배 “尹, 그런 위치 아니었다”…조작 인터뷰 부인
- 윤석열 총장 찍어내기 감찰’ 의혹받는 이성윤·박은정, “감찰받는다”
- 톱女배우 “피부색 하얗게 되는 질환 앓고 있어…언제까지 버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