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밸류, 누디트 서울숲서 '프리즈 키아프 2023' 애프터 파티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프스타일 디벨로퍼 네오밸류은 서울 아트위크를 기념해 '프리즈키아프 2023 애프터파티'(FRIEZE KIAF 2023 AFTER PARTY)를 성료했다고 7일 밝혔다.
네오밸류는 지난 6일 누디트 서울숲에서 '프리즈 키아프 2023 애프터파티'를 개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아트워크와 음악 결합해 몽환적이고 신나는 공연 선봬
(서울=뉴스1) 산업2부 공통 = 라이프스타일 디벨로퍼 네오밸류은 서울 아트위크를 기념해 '프리즈키아프 2023 애프터파티'(FRIEZE KIAF 2023 AFTER PARTY)를 성료했다고 7일 밝혔다.
네오밸류는 지난 6일 누디트 서울숲에서 '프리즈 키아프 2023 애프터파티'를 개최했다. 세계 3대 아트페어인 '프리즈 서울'과 국내 대표 국제아트페어 '키아프 서울'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자 기획됐다. 이날 행사에는 500여 명의 인원이 참석했으며 △ACCT △갤러리스탠 △이즈디프런트 △프리즘 등 문화예술 분야에서 선도적인 행보를 보이는 기업들과의 협업 아래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이날 행사는 '사이키델릭 포레스트(Psychedelic Forest)'라는 컨셉으로 다양한 아티스트와 크리에이터가 자리한 가운데 트렌디한 디지털 아트워크를 다양하게 선보였다. 국내 인기 뮤지션으로 주목받는 제뉴(ZENU), 아이그(EIG), 아프로(APRO) 등이 참여해 몽환적이고 신나는 음악 공연도 펼쳤다. 행사에는 아트테이너 이혜영, 뮤지션 콜드 등 유명 연예인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네오밸류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누디트 서울숲'을 콘텐츠와 리테일, 크리에이터까지 아우르는 복합 커뮤니티 공간으로 발돋움시킬 계획이다. 성수동의 지역적·문화적 특색을 고려해 다양한 커뮤니티와 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성수동의 문화 중심지 역할을 하겠다는 방침이다.
네오밸류 손지호 의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프리즈 서울과 키아프의 성공을 기원하는 것은 물론, 국내 유수 아티스트들이 함께 모이는 특별한 순간을 공유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누디트를 통해 예술, 문화 등이 함께 어우러져 새로운 가치를 더해나가는 기회를 다양하게 모색할 것"이라고 전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